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경기/화성시/동탄순환대로] 포근베이커리_카렌츠도넛, 크림도넛, 자몽에이드_맛집(호?불호?)

2022. 11. 24일 점심식사 마치고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들린 포근베이커리~~~

지하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매장으로 올라가면서 주차요금에 대해 찍어보았다.

1만원만 넘으면 4시간 무료라니~

하지만 카페 주변에 따로 갈만 한 곳이 없었기에 주차 시간은 딱히 상관이 없어보였다.

엘레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면서 본 건물의 구성.

3층은 루프탑.

2층은 카페와 테라스

1층은 카페와 베이커리.

주문은 1층에서만 할 수 있다.

1층 사진만 싹 찍었다.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설치된 트리의 모습.

다양한 빵의 종류도 싹 찍어보았다.

주문 후 받은 진동벨~~

내가 주문한 구성은 자몽에이드와 카렌츠도넛, 그리고 크림도넛!!

자몽에이드는 커피빈에서 먹었을 법한 홍자몽에이드와 맛이 비슷해서 좋았다.

크림도넛은 다 좋은데 에이드와는 궁합이 좋지 않았다.

딱 따뜻한 아메리카노에 잘 어울리는 그런 맛.

다음에 크림도넛을 먹게된다면 무조건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주문할 것이다.

도넛 맛은 훌륭 그 자체!!

여기 대박인 도너츠인 카렌츠 도넛!!

이거 완전 맛있다.

마치 옛날 도너스의 맛을 가진 그런 맛.

그리고 한입에 쏙 넣을 수 있는 크기였기에 자꾸만 손이 가는 도너츠였다.

이렇게 핑거푸드 형태의 도너츠라 한입에 쏙 넣어 먹을 수 있었던~~

음료는 다 마셨고 남은 빵은 포장해서 가지고 왔다.

영수증은 이렇게~~

포근베이커리

특징!

1. 정말 넓디 넓은 지하주차장이 있는 초대형 베이커리카페.

2. 1층과 2층 그리고 3층 루프탑까지 공간이 매우 넓었다.

3. 카렌츠도넛 강추!!

4. 음료의 가격은 조금 높다고 생각되었다.

5. 회원가입하면 바로 포인트 적립해준다고 하니 자주 방문하실 분들은 회원가입하는걸 추천!

주차 : 가능(구입가격에 따라 무료주차권 차등지급)

주소 : 경기 화성시 동탄순환대로3길 27-15

전화 : 031-373-0260

영업시간 : 매일 08:00 - 23:00 연중무휴

가격 : 카렌츠도넛 5,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