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리뷰

[인천/중구/공항동로] BMW 드라이빙센터_M Taxi(M5)

2022년 12월 31일 오후!

2021년 10월 18일 차량을 구입하면서 받은 바우처

스타터팩, M core, M taxi 그 중 M taxi를 2022년 마지막 날인 12월 31일에 예약을 해두었다.

그것도 마지막 날 마지막 타임에~~ㅎㅎ

내 차는 잘 모셔두고 캠리 타고 Go Go~~

송도에서 영종도까지 은근 오래 걸린다는....

체감되는 시간은 별로 안걸리는데.. 막상 내비게이션 찍어보면 항상 30~50분 사이가 걸린다...

이번에도 끝자락인 48분 소요~~

빈 자리에 주차 후 드라이빙센터 안쪽이 보이는 사진을 찍었다.

영종도 BMW드라이빙센터의 전경~!!

이번 바우쳐 사용 끝나면 또 언제 올런지 ㅎㅎ

실내로 들어왔는데 많이 변했다.

이유는 새로운 7시리즈가 런칭했기 때문!!

기존 M이 전시되어 있던 공간이 i7, 신형7시리즈가 메인이 되어

BMW Luxury Lounge로 변경되어 운영되고 있었다.

일단 M Taxi예약확인부터~~

드라이빙 익스페리언스 라운지로 이동~~

드라이빙 프로그램 확약서? 뭐 그런거 하나 작성하면

이렇게 프로그램 이용할 수 있는 카드를 준다~ 이건 그냥 챙기면 됨~ ㅎㅎ(반납하는거 아님)

기다리는 동안 i7이 전시되어 있는 럭셔리라운지에 들어가보았다.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The7과 그 옆에 위치하고 있던 i7

사진으로 보는것 보다 직접보는게 훨씬 더 웅장하게 보였다.

신기한게 BMW The7은 거의 검정색이 메인인데

이번 The7은 밝은색도 잘 어울리더라는~~

실로 어마어마했다~

그리고 BMW의 럭셔리 SUV인 X7도 함께 전시되어 있었는데~~

The7을 보고 난 후 보니 그렇게 크게 보이지 않았다는~~~

그리고 럭셔리 라운지 밖 롤스로이스도 구경해보았다.

가격이 가격이니 만큼 문도 못열어보게 끔 되어 있었는데~~ 실내가 궁금하긴 했지만 유튜브에 있으니 ㅎㅎ

그리고 나머지 차량들 구경.

iX

The2 액티브투어러 , The4 컨버터블

X4와 The4 그란쿠페.

The5와 The6(6GT)

The3 LCI버전은.... 가까이서 못찍었다. 그냥 이렇게만~

탑승시간이 가까워져서 익스페리언스 라운지에 들어가 있었다.

이건 못참지~~

M4 앉아볼 수도 있게 되어 있어서 구경해봤다.

캬~~ 진짜 멋있었다.

실내는 또 뭐이렇게 멋지던지....

심지어 이 휠은 뭐냐..;;; 휠만이라도 바꾸고 싶은지경. ㅠㅠ

드디어 내가 탈 2022년의 마지막날 마지막 타임의 M Taxi

참고로 1차량에 3명까지 탑승이 가능하다고 했다.

나는 1차량에 1명만 탑승이 가능한 줄....

나중에 조카데리고 와서 함께 타봐야겠다.

이날 타게 된 차량!

인스트럭터님이 오늘 타게 될 코스에 대해 설명해주셨고

워밍업 개념으로 2바퀴 정도 탄 후에 마지막바퀴에서 드리프트를 보여주신다고 하셨다.

출발~~!!

워밍업 개념의 주행영상~

진짜 미쳤다. ㅎㅎ

드리프트는 압권 중 하나!!

M core까지 마쳤음에도 드리프트의 드자도 못했는데 뭐 이렇게 쉽게 하시는지...

진짜 놀라웠다.

이거 진짜 4타임 연속으로 예약해서 계속 돌고 싶었다.

나중에 진짜 그렇게 예약해볼까 생각중이다.

정말이지 2022년 마지막날을 알차게 보내고 왔다.

집으로 가기 전 해가 지고 있어서 한컷 찍고 나왔다.

이 프로그램 완전 강력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