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경기/의왕시/백운안길] 넬라 포레스타_청귤차, 아이스아메리카노_맛집(호?불호?)

2020. 06. 18일 다녀온 곳!

백운호수에 맛집이랑 예쁜 곳이 많다기에 이래저래 검색하다보니

넬라 포레스타라는 곳이 똭!

이 곳은 마치 제주도에 핑크뮬리 카페로 유명한 마노르블랑과 같은 형태로 운영되고 있었다.

다만, 조금 다른 점은 이 곳에선 음료 뿐 아니라 여러종류의 빵도 함께 판다는거~~~

그리고 중요한건.

여긴 백운호수 카페라고 하기엔 거리가 좀 멀었다.

백운호수에 주차하고 걸어갈 수 있는 거리가 아니라는거~~~~

무조건 차량으로 이동해야 했다.

요렇게~~~~~~

약간의 비포장길을 올라가면 이렇게 입구를 알리는 표지판이 나온다~~

표지판 보고 조금만 더 가면 우측에 주차장이 거대하게 있었다~~

주차를 하고 슬슬 걸어올라가면 어마어마한 규모의 넬라포레스타가 나온다~

조금 더 가까이 가보니

이용방법 등이 표기되어 있었다.

입구로 들어가자마자 우측에 있는 안내표시 있는 곳에 인원수를 얘기하고 음료권을 구입한 후

매장으로 들어가 음료로 교환하면 되는 방식이라는~~

안내소에 영업시간과 메뉴판이 표기되어 있었다.

입장료를 내면 음료교환권을 준다.

일부 리뷰를 보면 불친절하다는 글도 있던데

평일에 갔던지라 손님이 없어서 그런건지는 모르겠지만 친절했다.

들어갈 땐 젊으신 분께서 입장권을 판매하셨고 나올 때 쯤 되니 연세 좀 있으신 어르신께서 입장권을 판매하고 계셨는데 두 분 모두 친절하셨다~~

음료를 교환할 수 있는 베이커리 카페로 들어가는 쪽을 찍어보았다.

주의 사항은 아래와 같다는거~~~

입장권 판매하는 안내소에 있는 메뉴와 동일한 메뉴였다~~ 그래도 안으로 들어왔으니 찰칵!

10,000원짜리 메뉴는 음료교환권과 1:1로 교환 가능했고

10,000원이 넘는 메뉴는 음료교환권 + 나머지금액을 결제하면 된다는거~

매장 여기저기에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배치되어 있었다.

이렇게 빵에 대한 설명도 쓰여져 있었고..

빵의 종류는 정말 다양했다.

그나마 평일이라 다행히도 사진을 다 찍어볼 수 있었다.

주말에 이러면 민폐도 민폐지만 욕 바가지로 먹었을 듯 ㅋㅋㅋ

빵의 이름과 가격이 써 있는 사진 먼저~

그리고 여기부터는 사진만 쫙~~~~

이곳 넬라 포레스타는 테이블이 널리고 널렸다 ㅎㅎ

여기저기 앉을 곳이 많았다는거~~~

그래도 적당히 분위기도 좋고 전경을 구경할 수 있을 만 한 곳에 자리를 잡았다.

자리잡고 여기저기 찍어 본~!

이 날 진짜 날씨 좋았다 ㅎㅎ

아메리카노는 아이스와 Hot을 선택할 수 있었지만

차 종류인 청귤차는 아이스 선택이 불가능했다.

뭐~ 따뜻한 것도 나쁘진 않았지만 아이스도 선택이 가능했다면 더 좋을 것만 같았다..

배경 샷 예술 ㅎㅎ

아이스아메리카노는 조금 마신 후에 찍어서 이렇게~

홀더가 너무 예뻤다. 글씨체도 예쁘고~~

내가 마신 청귤차는 요렇게 올드한 잔에 ㅋㅋㅋㅋ

너무 시지도 또 너무 달지도 않게 딱 좋았다~~

색다른 차를 마시고 싶다면 청귤차 추천~^^

이 후 스케쥴이 있어서 더 돌아보지는 못했다는거...

추후 또 온다음에 이 곳 저 곳 사진 찍고 다시 리뷰하는 걸로~

여기 오기 바로 직전에 밥을 먹었던 터라 빵도 못 먹어봤으니 조만간 다시 와서 먹고 다시 리뷰를 해야겠다~

분위기와 배경은 진짜 깡패 중 깡패.

아주 Good!

영수증은 요렇게~~~

분위기 깡패! 추천!

넬라 포레스타

특징!

1. 반려견 동반 가능한 카페

2. 제주도 마노르블랑과 비슷한 시스템.

3. 백운호수 카페라고 하기엔 호수와 상당히 멀리 떨어져 있는 위치.

4. 입장권을 구입하면 10,000원짜리 음료로 교환이 가능함.

5. 넓은 정원도 구경하고 돌아보고 사진도 찍을 수 있는 곳. 데이트하기 좋은 카페.

주차 : 넓은 무료 주차장

주소 : ​경기 의왕시 백운안길 61

전화 : ​031-421-0061 / 010-7398-3216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가격 : 성인 음료1인권 10,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