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경기/안양시/동안구/평촌대로] 스시가이센_점심 오마카세(특사시미+스시특상)_맛집(호?불호?)

2020. 07. 09일 다녀온 곳~!

안양시청 인근에 있는 스시집.

스시가이센~!

동행한 지인의 말로는 한 곳에서 엄청 오래 영업한 곳이라고 하여 바로 Go Go~!

신안메트로칸이라는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식사 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주차장 있고 주차장은 지상1층부터 지하6층까지 있었다.

진입과 출입은 따로 따로 되어 있었고 초보운전자 분을 제외한 나머지 분들은 큰 무리없이 들어갈 수 있을 정도였다.

다만, 건물 자체가 오래되어 주차 공간이 살짝 좁을 수 있다는거...

문콕하지 않게 주의하시는게 좋다는거~~~~~

주차 후 엘레베이터 실로 들어가면 비상용 엘레베이터와 일반용 엘레베이터 이렇게 안내판이 있었다.

우리가 갈 곳은 2층!

2층에 내리면 이렇게~

상가 배치도가 있으니 상가 배치도 참고하여 스시가이센으로~~

엄청 큰 규모인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아담한 규모였다.

앞에 있는 메뉴판도 찰칵!

내부로 입장하여 내부 사진도 찍어보았다.

우리의 테이블.

메뉴판을 주셔서 또 찍었다.

점심 메뉴중에 고르면 된다고 먼저 말씀해주신~

주문 받으시는 분께 여쭤보니 구성이 조금씩 다르다고 하여 점심 오마카세를 먹어보기로~~~

일식당 갈 때마다 오마카세라는 메뉴가 있길래 검색해보니 맡긴다라는 뜻이었다는거....

쉐프에게 전적으로 맡긴다 요런 뜻.

처음 나온 건 사시미와 전복죽 등등등~

전복죽은 고소했고 문어초회는 생각보다 괜찮았고 사시미는 도톰하니 식감도 맛도 좋았다.

치즈가루가 얹혀진 토마토는 저 상태 그대로 먹으라고 하셨는데 맛이 매우 독특했다. 치즈와 토마토라 ㅎㅎ

따로따로 찍어보았다.

사시미는 도톰하니 식감이 매우 좋았다.

참치, 도미뱃살?, 줄무늬전갱이?, 광어

정확한 이름이 기억이 안나서... 확실하지 않다는거...

문어초회의 문어는 질기지 않아서 좋았고 새우도 비리지 않고 좋았다. 소스가 좀 더 시큼해도 좋을 듯 했다.

이게 토마토인데 토마토 위에 뿌려져있는 치즈?와 함께 먹으니 색다른 맛을 느끼게 해줬다.

토마토보다 치즈 맛이 강화?되는 느낌을 받았다는거~~

전복죽은 매우 고소했다. 전복죽만 있어도 한끼 배채우는데 지장없을 듯 한 맛이었다.

사시미 전체의 질이 너무너무 좋았다~

문어초회도 하나씩 집어서 찰칵~~!!

다음 나온 메뉴는 스시!

스시는 매번 맛있게 먹지만....

매번 이름을 아는건 2가지 참치랑 연어 ㅋㅋㅋㅋㅋㅋ

나머지 흰살 생선은....

전문가가 아니기에... 물어보고 적어와도 까먹고...

보통은 물어보는걸 까먹고...

전부 다 맛있었다~~^^

장국은 뜨끈하니 좋았다.

이렇게 한판을 싹 먹어치웠더니

요렇게 다른 한 판을 주셨다.

새우, 우니, 장어, 참치, 살짝구운 연어, 그리고 흰살은 오징어인가??;;;; 그 다음 카스테라.

처음 모양 그대로 먹으면 복이 들어온다는 정말 커다란 후토마끼까지.

첫번째로 나온 스시가 일반적인 스시였다면

두번째로 나온 스시는 독특한 스시였다는.

스시는 어떤 종류가 나오던지 맛있다.!

후토마끼와 우니.

후토마끼 들고 찍다가 쏟을 뻔..ㅎㅎㅎㅎ

다 먹으니 갈치구이와 튀김~

갈치는 정말 살이 많았다~!

이 정도로 두툼한걸 보니 둘 중 하나인데~~~(원산지를 못본..)

국내산 먹갈치 아니면 세네갈산 갈치.

보통 이 두가지 종류가 이정도로 도톰하다는거... 만약 제주산 은갈치를 저정도로 먹으면 가격이 후덜덜. ㅎㅎㅎㅎ

정말 잘 구워진 갈치였다~

튀김은 바로 튀겨와서 진짜 뜨거웠다는거~~

단호박튀김

고구마튀김

새우튀김까지~~~

냉소바도 맛있었다.

특별한 맛이 아니라서 좋았던 냉소바.

보통 일식집가면 일본식 소바가 나와서 별로였는데

여기 소바는 우리나라에서 먹는 그런 소바라서 아주아주 좋았다~^^

그리고

디저트까지~~

블루베리와 망고 푸딩

저 위에 얹혀있는 잎을 빼고 먹으면 진짜 맛있었다~

저 잎 한 번 씹고 놀람...ㅎㅎ

점심 오마카세는 생각 이상이었다.

이 곳이 예전에 김연아가 자주 왔던 곳이라 과거에 유명세를 떨쳤었다고 한다.

유명한 사람이 다녔던 곳은 어떨까 싶었는데 한 곳에서 장사가 잘 될 수 있는지 눈으로 그리고 입으로 확인해보니

그럴 만 했다.

같은 구성으로 강남에서 먹었다면 10만원은 족히 나왔겠지 싶었다는거~~~

깔끔했고 맛있었고 알찼다.

완전 호! 강추!

영수증, 명함, 그리고 주차권까지~~~

스시가이센

특징!

1. 김연아가 왔던 집으로 유명세를 떨친 곳!

2. 10년간 한 자리에서 꾸준히 영업한 곳.

3. 점심 오마카세는 가격 그 이상을 해줌.

4. 첫 사시미부터 끝 디저트까지 완벽함.

5. 완전 호! 강추!!

주차 : 주차가능(지상부터 지하 6층까지) 식사 시 2시간 무료 주차권 주심.

주소 : 경기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 239, 2층 206호

전화 : 031-386-4131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break time 15:00-17:30

가격 : 점심 오마카세(1인) 40,000원

http://www.instagram.com/sushi_gaisen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