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인천/송도국제도시] 청춘감성쌀핫도그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점_체다치즈핫도그, 복숭아아이스티_맛집(호?불호?)

2020. 09. 22일 다녀온 곳!

영화 보기 전에 잠깐 주전부리 할 만한 것을 찾던 중

발견한 곳~

거의 초창기부터 계셨다고 하는데 왜 난 처음본것인지 원.....

간식이라서 리뷰라고 하기엔 무지막지하게 짧은 리뷰~ ㅎㅎㅎㅎㅎ

일단 외관부터~~

외관은 빨간색 버스모양으로 독특한 외관이었다.

매장 외부에 2개의 테이블이 있어서 먹고 가기에도 좋아보였다.

외부에 있던 메뉴판은 이렇게~~

처음에 저 메뉴판만 보고 메뉴가 정말 적구나 싶었다.

안으로 들어가서 메뉴판과 내부 사진을 다 찍어보았다.

실내의 모습은 이렇게~

핫도그가 튀겨져나오면 설탕을 바를지 말지 선택을 하고

그 외의 소스나 시즈닝은 알아서 뿌려먹을 수 있게 되어 있었다.

사장님께 사진 찍어도 되냐고 여쭤보니 상관없다고 하셔서 여기저기 찍었다~ㅎㅎ

공간이 그렇게 크다고 볼 수 없는 공간이라 자칫 조금이라도 게으르다면 지저분하게 보일 수도 있을만한 공간인데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었다.

메뉴 중 아이스크림도 있다고 하고

커피메뉴 스무디메뉴 에이드 및 티 까지

진짜 여기서 다 만들 수 있을까? 싶을 정도의 메뉴 양이었다.

쉽게 보면 간식꺼리의 김밥천국수준!

기본 핫도그에 토핑을 추가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었다.

하지만 처음 왔으므로 그냥 핫도그 중 기본적으로 보여지는 핫도그로 주문!

외부에서 매장을 지나 건물 안쪽에도 이렇게 테이블이 있었다.

여긴 단점이 딱 하나! 바로 옆이 볼링장이라서 볼링장에 손님이 꽉 찼을때 대화가 불가능할 정도로 시끄럽다는거~

영업시간은 이렇게~~

체다치즈핫도그만 먹으면 퍽퍽할 것 같아서 복숭아아이스티도 함께 주문했다.

가성비로 완전 최고였다는거~~~

체다치즈핫도그라고 하여 겉에만 치즈 시즈닝을 솔솔 뿌려놓은 정도의 핫도그일 줄 알았는데

핫도그 속에 체다치즈가 들어있었다.

이 핫도그가 갓 튀겨져 나온데다가 설탕을 확 뿌려놓아서 한 입 베어물고 사진을 찍을 수가 없었다는거...ㅠㅠ

트리플스트리에 각종 먹거리가 있지만 그래도 3,000원 이상은 되는데..

여긴 기본 핫도그 기준 1,500원이라서 3,000원이면 2개나 먹을 수 있었다.

물론 편의점에서 먹는다면 더 저렴한게 있겠지만 여기 핫도그 가성비는 최고였다.

맛있게 잘 먹었다~^^

청춘감성쌀핫도그 송도트리플스트리트점

특징!

1. 가성비 최고!

2. 체다치즈핫도그 속에는 체다치즈가 실제로 들어가있다는거~

3. 기본 핫도그도 맛있었다.(사진은 안찍은;;;;;)

4. 시즈닝과 소스는 알아서 뿌려먹는 스타일.

5.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좋았다.

주차 : 트리플스트리트 D동 지하주차장 이용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과학로16번길 33-4, D동 1층

전화 : 032-310-9672

영업 : 매일 10:30 - 22:00

가격 : 청춘핫도그 1,500원, 체다치즈핫도그 2,3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