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경기/구리시/벌말로] 별미지교_한식뷔페 평일 성인_맛집(호?불호?)

2021. 05. 20일 점심에 다녀온 곳~

구리 맛집으로 검색하니 상단에 노출된 곳이라 찾아가봤다.

별미지교라는 여러군데에 있는 체인점 형태의 한식뷔페였다.

입구는 내비게이션으로 찾으면 쉽긴한데 현대 오일뱅크 뒷편에 위치하고 있었다.

별미지교 입구~~~

주차 후 전경을 찍어보았다.

앞에 보이는 차량 외에도 수많은 차량들이 이미 주차되어 있었다.

별미지교 입구로 입장~~

특이한건 선불시스템이었다.

선불로 계산을 완료하면 빈 자리에 착석 후 음식을 바로 가져다 먹으면 되는 시스템이었다.

금액은 나쁘지 않았다.

단순하게 점심값이라고 생각하면 가격이 높다고 생각이 들었는데

그냥 외식으로 생각한다면 나쁘지 않은 가격이었다.

상품권도 판매하고 있었다.

계산하고 입구쪽으로 들어가며 사진을 찍어보았다.

전반적인 실내 분위기는 이렇게 되어 있었다.

공간도 널널하게 되어 있었고 음식은 나름의 섹션별로 나뉘어져 있었다.

우리가 자리잡은 곳~~~~

4명이 넓게 앉을 수 있게 6인석에 앉았다.

어차피 요즘 5인이상 집합금지라 다들 6인석에 자리 잡고 계셨다.

음식의 사진은 아래와 같았다.

도토리묵, 연근, 천사채, 치커리, 샐러드와 소스.

도라지무침, 취나물, 겉절이, 참나물, 마늘쫑, 창란, 꼴뚜기, 오징어젓갈 등 젓갈류까지~~

거기에 비빔밥을 해먹을 수 있는 재료들도 있었다.

밥은 세가지 종류로

백미, 흑미 그리고 보리밥으로 구성되어 있었고

바로 옆에 카레가 위치하고 있었다.

그 다음 섹션은 조식분위기? ㅎㅎ

식빵과 딸기잼, 사과잼, 피넛버터, 우유와 오렌지쥬스.

씨리얼 및 쿠키류, 방울토마토.

깨찰빵, 순살간장치킨, 치킨까지~~

그리고 이 곳에 오면 꼭 먹어야된다고 써 있었던 수제돈까스.

컷팅되어 있는 돈까스라 좀 아쉬웠다.

하지만 돈까스 소스는 정말 맛있었다는거~~ ㅎㅎ

숭늉과 소고기영양죽, 북어국.

곱창전골과 김치찌개.

크림파스타, 잡채, 비빔국수, 불고기, 제육볶음, 닭볶음탕, 야채볶음밥.

감자튀김과 고구마튀김, 계란후라이와 김치전, 떡볶이와 미역냉국, 콩국수와 메밀국수.

그리고 음료(수정과 식혜 포함)로 구성되어 있었다.

10,000원으로 즐기기에 아주 마음에 드는 구성이었다.

물론 다 먹어볼 수 있을만한 배를 갖고 있지는 않지만 눈으로만 봐도 아주아주 마음에 들었던게 사실이다.

역시나 내가 먹을 수 있었던 건 세 접시와 메밀국수 하나 ㅎㅎㅎ

그래도 최대한 많은 종류의 반찬으로 먹어보았다.

돈까스, 불고기, 천사채, 연근, 흑미밥, 꼴뚜기젓, 메밀국수.

치킨, 깨찰빵, 고구마튀김, 감자튀김, 크림파스타, 계란후라이.

야채볶음밥, 피클, 제육볶음, 돈까스, 비빔국수, 마파두부까지 ㅎㅎㅎ

음식은 반찬위주로의 평가만 해보면 전반적으로 좋았다.

하지만, 크림파스타는 그냥 우유속에 파스타면을 빠뜨린 것 같은 정도의 묽은 소스라 소스가 면에 스며들지 않아 생면을 먹는 듯한 느낌이었고..

돈까스는 아까도 얘기했든 컷팅되어 있어서 금방 식어버리는 단점이 있었다.

참깨도너츠라 써 있어서 팥이 들어간 도너츠로 생각하고 먹어봤는데 속빈 깨찰빵이었고

제육볶음은 정말 괜찮았다.

나머지는 그냥 무난무난.

곱창전골과 김치찌개의 경우 정말 먹어보고 싶었지만... 음식이 다시 나오지를 않아서.. 못 먹어봤다는 아쉬움이 있었다.

그릇은 직접 갖다놓는 방식이었기에 이렇게 쌓아두었던 ㅎㅎ

4명이서 이 정도 먹고 끝~~~~

생각보다 많이 먹지는 못했다. ㅎㅎ

그래도 전반적으로 무난무난 했던 곳이었다.

영수증은 이렇게~~~~

별미지교 구리점

특징!

1. 구리에 위치하고 있는 대형 프랜차이즈 한식뷔페.

2. 직장인이 한끼를 하기에는 살짝 부담스러울 수 있던 가격. 외식으로는 만점!

3. 섹션별로 구분되어 있어서 좋았다.

4. 반찬의 리필속도가 손님들이 음식을 떠가는 속도를 따라잡지를 못했다.

5. 음식의 맛이 전반적으로 무난무난함.

주차 : 가능(주차공간 넓음)

주소 : 경기 구리시 벌말로 67-10

전화 : 031-555-3222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명절 전일/당일 휴무

(사회적거리두기로 영업시간 변경될 수 있으니 꼭 전화로 문의!)

가격 : 평일 성인 1인 10,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