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서울/강남구/언주로] 가나돈까스의집_돈까스_맛집(호?불호?)

2020. 03. 05일 다녀온 집!

오전에 은행 일 보고 친구와 함께 돈까스 먹으러~~~~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가나돈까스의 집"

여긴 진짜 많이 지나다녔는데.....

왜 난 오늘 처음 와 본 것인가......

뭐지?

점심시간에 딱 맞춰서 갔더니...

주차할 곳이 없었던..

주차정리해주시고 계시는 분께서 오후 2시까지는 길거리에 주차해도 된다고 하셔서

길가에 주차하고 가나 돈까스의 집으로~~ Go Go!

입구만 봐도 차들이 어마무시하게 많다는 걸 볼 수 있는~~~

매장은 이렇게 지하로~~

진짜 찐!

유명한 곳이구나...

SBS 생방송 투데이, KBS JOY 양세형의 짤방 공작소, SBS 백종원의 3대 천왕까지.

입구를 싹 다 찍어보려고 했지만...

손님이 너무 많아서 ㅠㅠ

입장 후 대기 한 다음 메뉴판 사진이랑 주변 사진을 살짝 찍어본 ㅎㅎ

친구는 와 봤다고 하여 뭐가 맛있는지 물어보니 단연 돈까스! ㅎㅎㅎㅎㅎㅎㅎ

돈까스 2개 주문 후

주변 상황을 사진으로~

점심시간이다보니...

손님이 어마어마하게 많았던~

주문하니 된장국, 김치, 오이고추, 그리고 쌈장 이렇게 셋팅 됨.

가장 맘에 들었던 건.

물이 완전 얼음물!^^

아쉬운 건 다른 기사식당과는 다르게 스프가 없네?

그리고 진짜 바로 등장한 돈!까!스!

돈까스만 강조해서 찍어야겠지? ㅎㅎ

옛날에 먹던 돈까스 딱 그 맛!

거기에 적당한 크기의 돈까스 3덩어리~ㅋㅋ

소스에 버섯이 들어있는게 신기했던~

하지만 버섯맛 혹은 버섯향이 부각되지 않았던건 정말 신기했다~

 

돈까스 두께가 그렇게 두껍지는 않다.

그렇다고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먹던 얇디 얇은 돈까스는 아니었다.

이 집 돈까스는 튀김옷도 뻑뻑하거나 그런 느낌없는게 아주 좋았고

거기에 덧붙여서 소스가 진짜 매우매우 맛있었다.

일반 기성 돈까스 소스가 아닌

각종 야채가 들어있던 돈까스 소스!

왜 유명한지 알 수 있을 법 한 정성이 가득 담긴 소스!!

진짜 순삭이 무엇인지를 보여준 날 ㅎㅎㅎㅎㅎㅎㅎ

주문하고 10분도 안되서 박박 긁어 먹었다 ㅎㅎㅎ

역시 스트레스 받는 날엔?

먹는게 최고지~

아무튼 정말 잘~~~~~ 먹었다~^^

가나 돈까스의 집

특징!

1. 주차공간이 없을 땐 주차요원분께 문의!(보통 평일 점심시간엔 오후2시까진 길가주차 된다고 하심)

2. 돈까스 맛집이지만 일반 식사류 주문하시는 분도 많으셨다~

3. 진짜 손님 많음.

4. 돈까스 튀김의 상태도 뛰어난데 돈까스 소스가 워낙 맛있어서 튀김 상태를 신경쓰지 않게 하는 곳!

5. 다른 기사식당 돈까스와는 다르게 스프가 아닌 오이맛고추와 김치, 된장국이 나오는게 독특했다~

주차 : 가능(건물 앞 혹은 주차요원분께서 알려주시는 곳에 주차하면 된다.)

주소 : 서울 강남구 언주로 608

전화 : 02-511-6247

영업시간 : 매일 09:00 - 21:00 일요일 휴무

가격 : 돈까스 8,000원

https://place.map.kakao.com/168755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