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인천/송도국제도시] 후라토식당 트리플스트리트점_규카츠, 스테키정식_맛집(호?불호?)

2021. 08. 24일 다녀온 곳~!

트리플스트리트에 핫한 맛집이 생겼다고 해서 달려갔다.

위치는 트리플스트리트 A동 별관이라고 해야하나??

데카트론이 위치하고 있는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었다.

이날 간 곳은 '후라토식당 트리플스트리트점'

건물안으로 들어와서 엘레베이터 쪽으로 가니 이렇게 층별 입점매장이 적혀있었다.

우리가 갈 곳은 2층에 위치한 후라토식당.

후라토식당은 엘레베이터에서 내려서 오른쪽에 위치해있었는데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오면 좌측 대각선 끝에 위치하고 있었다.

후라토식당 입구.

간단한 메뉴소개판은 입구에 놓여져 있었는데 가격은 기재되지 않았기에 가격대를 알기는 쉽지 않았다.

그리고 대기 고객이 있을 경우 대기 순번태블릿에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끝~!

입장시에는 QR코드 혹은 안심콜로 전화를 하면 되는데 본인이 선호하는 방식으로 인증하고 입장하면 된다.

입장 후 처음보여지는 곳은 여기.

계산대와 안쪽에 있는 주방(오픈키친형태는 아니었다.)

브레이크타임이 끝남과 동시에 들어갔기 때문에 손님이 아무도 없어서 실내 사진 전부를 찍어봤다.

공간 자체가 넓지는 않은데 테이블 수는 꽤나 많아 보였다.

우리가 앉은 테이블은 이렇게~

테이블 위에 화로가 놓여있는게 특징이었다.

메뉴판의 사진은 아래와 같이~~~

대창덮밥은 갈때마다 sold out이던데...

원래 안파는 것인지? 아니면 내가 갈때마다 없는 것인지....

다음에 다시 확인해봐야 할 듯.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고르기 어려워서 그냥 세트메뉴로 주문!

SET3. 규카츠, 스테키정식, 음료 2개의 구성으로 되어 있던 세트로~~~

음료수는 얼음컵과 함께 줬는데 355ml짜리 뚱캔으로 나와서 좋았다.

스프라이트와 코카콜라~!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동시에 나왔다.

아래 사진 중 상단의 메뉴가 스테키정식이고

하단의 메뉴가 규카츠였다.

돈까스도 아니고 규카츠는 뭔가 했더니 소고기카츠였던. ㅎㅎㅎㅎ

아무것도 모르고 아무런 정보도 없이 왔는데.

메뉴 보고 감격을 한 ㅎㅎ

둘 다 처음 먹어보는 메뉴라 각자 먹지 않고 쉐어해서 먹기로 했다.

스테키정식이나 규카츠 모두 겉만 익힌 레어상태의 고기로 나오기 때문에.

취향껏 익혀 먹을 수 있게 화로에 불을 켜줬다.

그냥 먹어도 맛있는 맛이지만 익혀먹는 재미와 익혀먹었을때의 맛이 확연히 다르기에 취향껏 먹으면 된다.

그럼 스테키정식부터~~~

구성은 양념이 된 단무지와 고기를 찍어먹을 세가지 소스(소금과 이름모를 소스 2가지)

밥과 미소된장국과 스테키까지~~

무한리필이 되는 밥과 미소된장국이 있기에 양은 걱정안해도 될 정도였다.

스테키의 경우 진짜 겉만 살짝 익힌 레어상태였는데

레어상태의 고기 위에 와사비를 살짝 올린 후 소금을 찍어먹으니 완전 맛있었다.

와사비를 살짝 올린 후 찍은 사진!

그리고 또 다른 한점은 화로 위에서 미디엄 정도로 익혀서 먹어보았다.

규카츠와 함께 익히는 중~

이 정도로 익혀서 와사비를 올려먹어보았는데

맛이 또 색달랐다.

레어상태에서 와사비를 올려먹으니 조금 느끼한 감이 있었는데

고기를 익힌 후 와사비를 올려먹으니 뭔가 깔끔한 맛이 났다.

처음 나온 비주얼을 보고 보는이에 따라 식겁할 수도 있겠지만

레어를 좋아하는 사람과 미디움이나 웰던을 좋아하는 사람이 함께 간다면 그냥 먹거나

혹은 직접 익혀먹을 수 있기에 한가지 메뉴로 다양한 맛을 즐기기에 충분했다.

아주 만족스러웠다.

그 다음 규카츠!

메인 메뉴를 제외한 나머지 구성은 동일했다.

규카츠만 가까이서 찍은 모습~

한점 들고 찍어봤는데 튀김옷이 정말 얇았다.

튀김옷 2%에 나머지 98%가 고기인 듯 했다.

규카츠도 레어상태로 한번 먹어보고 아래처럼 익혀서도 먹어봤는데

이 역시도 익혀먹는게 훨씬 더 맛있게 느껴졌다.

고기 상태도 좋았고 식감도 좋았지만 뭔지 모르게 튀김 옷 속 고기가 말캉말캉한것보다는

어느정도 익혀서 식감이 좀 투박하다고 해야하나? 익힌 고기의 식감이 훨씬 더 좋게 느껴졌다.

익힌 규카츠도 역시 와사비를 올려 먹어야 느끼함 없이 즐길 수 있어서 좋았다.

정말이지 두 메뉴 다 만족스러웠다는~~~

정말 나에게 있어서 만큼은 생소했던 두가지의 메뉴였는데

매우 만족스러웠다.

맛도 있었고 직원분께서 양에 대한 설명과 먹는 방법 설명까지 자세히 해주셨기에 만족도가 훨씬 더 높았다~!

완전 깔끔하게 클리어~~~

완전 강추다 강추!!

이음카드 사용도 되어 10% 캐시백까지 받은 ㅎㅎ

그리고 계산하면서 알게 된 사실인데 네이버로 예약한 후 방문하면 미니가라아게를 서비스로 준다고 했다.

하지만 나같은 경우 특별한 날을 제외하곤 음식을 정하는게 완전 즉흥적이라 미니가라아게는 직접 사먹어야겠다.ㅎ

영수증과 명함은 이렇게~~~ 규카츠 좋아하시는 분들 한 번 가보시는 걸 추천!

후라토식당 트리플스트리트점

특징!

1. 생소한 음식인 큐카츠와 스테키를 즐길 수 있는 곳.

2. 취향껏 먹을 수 있는 시스템이 아주 좋은 곳.

3. 레어상태의 고기를 화로를 통해 미디움이나 웰던으로 먹을 수 있음.

4. 개별 메뉴도 다양하지만 세트메뉴의 구성도 아주 좋음.

5. 네이버예약 후 방문하면 미니가라아게를 서비스로 준다고 함.

주차 : 트리플스트리트 A동 지하주차장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과학로16번길 33-1 A동 2층 207-2호

전화 : 032-310-9383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평일만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주말, 공휴일 브레이크타임 없음 (평일, 주말 라스트오더 20:00)

가격 : SET3. 규카츠, 스테키정식, 음료 2개 32,000원(음료 할인 중이라 1,000원 할인 받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