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서울/강남구/도산대로/배달/쿠팡이츠] 쉐이크쉑 청담_서울식불고기버거, 감자튀김, 쉐이크_맛집(호?불호?)

2021. 09. 16일 주문해 먹은 버거~~

우리 동네에서는 차마....

배달비 때문에 주문을 해먹을수가 없는 버거인....

쉐이크 쉑.

청담동에서는 배달비가 4,000원인데....

송도점에서는 배달비가 무려 7,000원이라는거~~

버거를 간단하게 먹으려해도 송도에서는 간단하게 먹을 수 있지 않기에

누나네 왔을때만 먹을 수 있다. ㅎㅎ

이날 주문은 매형이 대신 해주었기에~~

여러 선택지 중 내가 고른 메뉴는

서울식불고기버거, 감자튀김, 쉐이크 요렇게~~~

특히 서울식불고기버거는 쉐이크쉑 5주년에 맞춰 한정판으로 나온 버거라고 하기에 주문해봤다.

배달 온 후 사진 찍을 때까지 남겨놓은 내 버거 ㅋㅋㅋㅋ

박스를 열고난 후에 찍은 사진.

박스안에 버거 상자가 또 들어있었다. 모양이 흐트러지지 않게 해주는 센스~!

그나저나 쉐이크쉑이 한국에 들어온지 벌써 5년이 된건가??

세월 참 징하게 빠르네....

쉐이크쉑 5주년 한정메뉴답게 포장지도 독특했다.(설마 서울식불고기버거만 이 상자는 아니겠지?)

감자튀김은 치즈 프라이즈가 아닌 그냥 감자튀김.

개인적으로 나는 치즈 프라이즈보다 그냥이 더 좋다~

겉바속촉 제대로 ㅎㅎㅎㅎ

버거 상자를 열기 전 사진을 찍어보았다.

상자가 예쁨예쁨했다.ㅎㅎ

버거 상자 개봉 후 찍은 사진~!

5주년 기념 한정메뉴 버거답게 비주얼이 최강이었다.

한 손으로 들고 찍어보았다.

이 버거에 대해 말하자면~~

정말이지 맛있었다.

버거 패티도 불고기 향과 맛이 확 느껴졌으며

버거 위에 올려진 양파, 무, 당근의 조합이 어찌보면 코울슬로 같은 맛이 나서 상큼하다고 해야하나?

맛이 아주 마음에 들었다.

이 버거 그냥 쭉~~~~ 팔았으면 좋겠는데... 안 팔겠지?''';;;;;

비주얼도 맛도 아주 아주 대만족이다~!

바닐라 쉐이크는 정말 내 맘에 쏙 드는 조금 더 진한 바닐라쉐이크였는데...

다만 양은 좀 적다는게 항상 드는 생각이다.

쉐이크는 2개 정도 주문해야 넉넉하게 먹을 수 있어보였다.

맛있게 아주 싹 먹어치웠다.

클리어~~~~(영수증은 내가 주문한게 아니다보니 없음~~~)

쉐이크쉑 청담(쿠팡이츠)

특징!

1. SPC의 브랜드 중 하나인 쉐이크쉑. 벌써 5주년이라니 세월 참 빠르다...

2. 주차공간은 있으나 주차가 되는 날보다 안되는 날이 많은 것 같은 곳.

3. 가격은 좀 높지만 맛을 보고나면 가격이 이해가 간다.

4. 치즈프라이보다는 일반프라이가 더 맛있다고 생각한다.

5. 5주년 기념 한정메뉴인 서울식불고기버거의 비주얼 맛 모두 최고였다. 계속 팔았으면 좋겠다.

주차 : 건물 뒷편 주차가능

주소 :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327, 1층

전화 : 02-510-5217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30 (2/12 설날 당일 12:00~21:00)

(사회적거리두기로 인한 영업시간이 변경될 수 있으니 전화로 문의)

가격 : 서울식불고기버거 12,8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