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인천/송도국제도시] 닭집애 현대프리미엄아울렛송도점_닭반마리칼국수_맛집(호?불호?)

2022. 10. 26일 다녀온 곳~!

오늘도 송현아(송도현대프리미엄아울렛)을 찾았다.

새로 오픈한 곳이 좀 있길래 그 중 한 곳인 닭집애의 기본 메뉴를 먹어보기로 하고 주문하러 갔다.

매장 명에 알맞게 닭요리 전문점이었다.

보통 닭한마리 칼국수인데 이 곳은 닭 반마리 칼국수였다.

닭 반마리 가격치고는 정말 비싸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렇다고 세트메뉴를 시키기엔 구성이 어떨지 몰라 그냥 닭반마리 칼국수만 주문했다.

메뉴와 원산지는 아래 사진으로 대체~~~

종이컵과 식기류는 셀프. 하지만 깔끔하게 관리된다고 보기는 어려웠다.

가져가기만 쉬울 뿐. 뭔가 다시한번 씻어야 할 것 같은 비주얼을 갖고 있던...

계산하고 진동벨을 받고 자리로 이동하고 있었는데 바로 울렸다.

닭반마리 칼국수의 구성은 아래와 같다.

그냥 딱 보면.. 이게 진짜 맞나?

싶은 구성이었다.

차라리 밥 값을 포함해서 가격을 받고 공기밥 하나는 더 나와야 하지 않을까 싶었다.

그냥 봐도 부실해 보였다.

반찬은 달랑 김치 하나.

메인 메뉴인 닭반마리 칼국수.

9,500원이라는 금액에 양이 고작 이정도라니....

심지어 육수가 짠 편에 속했다.

맛있으면서 짠게 아니라 물을 좀 넣어서 먹어야 간이 맞을 정도의 맛이었다.

면발이 많아보이지만.. 그릇이 작다.

면의 양은 성인 남성(일반적인 식성)이 먹기에 매우 부족한 양이었다.

그래도 면발은 괜찮았다. 적당히 식감있는 쫄깃함이 좋았다.

다 먹은 후 찍은 사진~~~

그냥 먹을 만 한 정도일 뿐이었다. (어쩐지.. 거의 모든 분이 닭개장을 시키더라니...)

영수증은 아래와 같다.

<기본정보>

주차 : 가능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대로 123

전화 : 032-727-2233

영업시간 : 아울렛 영업시간 內

가격 : 닭 반마리칼국수 9,5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