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인천/송도국제도시] 키쿠키_복숭아아이스티_맛집(호?불호?)

2022. 09. 08일 공짜로 먹은 아이스티~!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에서는 폴콘 혹은 키쿠키 그리고 로봇커피 이벤트를 자주한다.

이 날은 키쿠키 무료음료 쿠폰을 통해 복숭아 아이스티를 맛보았다.

사은데스크에서 받은 키쿠키 음료 쿠폰!

키쿠키 매장은 2층 중앙 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매장은 테이크아웃 전문점으로 되어 있었다.

아메리카노(HOT or ICE) 또는 복숭아아이스티 중 결정할 수 있는데

내가 받은 음료는 복숭아아이스티~~~

역대 가장 만족스러웠던 복숭아아이스티였다.

복숭아아이스티 기성품을 따라 주는 것으로 생각했는데

복숭아청?인지 아니면 대략 액상 복숭아? 이런 것을 잔뜩 넣어 줘서 잘 저어 먹어야 하는 맛이었다.

뭔가 고급스러운 맛?

판매가격은 얼마인지 모르겠으나 키쿠키 쿠폰 이벤트 할 때마다 복숭아아이스티를 선택해야겠다.

아주 맛있게 잘 마셨다. ㅎㅎ

강추!!

키쿠키 송도현대아울렛점

특징!

1. 현대프리미엄아울렛 2층에 위치하고 있는 쿠키 전문 카페.

2. 테이크아웃 전문점.

3. 다양한 음료가 구비되어 있고 금액대도 나쁘지 않았다.

4. 쿠키가 메인!

5. 다양한 쿠키가 있었기에 좋았다.

주차 : 가능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대로 123, 2층

영업시간 : 매일 09:00 ~ 21:00

가격 : 쿠폰사용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