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리뷰

[인천/송도국제도시]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키쿠키_무료음료권 사용

2022. 11. 11일 다녀온 현대프리미엄아울렛송도점 이름하여 송현아.

겨울이 다가오니 어느덧 크리스마스분위기를 연출해 놓았다.

1st 애비뉴 앞에는 이렇게 큰 토끼가 자리잡고 있었고.

1층 식당가가 즐비해 있는 이 곳에는 대형트리와 작은 트리등이 크리스마스까지 얼마 남지 않았음을 보여줬다.

여러장의 크리스마스트리들~~~

아래 있는 트리가 이 중 가장 컸던 트리~~

초대형은 절대 아님!!

다 봤으니 바로

1층 서비스데스크에 가서 키쿠키음료쿠폰을 받아 2층으로 향했다.

1층 스타벅스에도 사람이 많더니 2층 키쿠키에도 만만치않게 사람이 많았다.

전부 쿠폰을 쓰는 분들 같지는 않던데~~

이렇게 장사 잘 되는 곳인지는 처음 알았다.

내가 주문한 것은 복숭아아이스티.

신기한건 쿠폰 없이 주문하면 복숭아아이스티라는 메뉴 자체가 없다.

하지만 무료쿠폰 들고가면 복숭아아이스티를 내어준다는거~~~

그냥 팔면 안되나?

다른 복숭아아이스티에 비해 농도도 진해서 좋던데...

아무튼 맛있게 잘 마시고 왔다~~~

키쿠키 무료음료 쿠폰이 있다면 아이스아메리카노 말고 복숭아아이스티 강추한다~!!

키쿠키 송도현대아울렛점

특징!

1. 현대프리미엄아울렛 2층에 위치하고 있는 쿠키 전문 카페.

2. 테이크아웃 전문점.

3. 다양한 음료가 구비되어 있고 금액대도 나쁘지 않았다.

4. 쿠키가 메인!

5. 다양한 쿠키가 있었기에 좋았다.

주차 : 가능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대로 123, 2층

영업시간 : 매일 09:00 ~ 21:00

가격 : 쿠폰사용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