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리뷰

[BMW F40 M135i xdrive] [경기/수원시/권선구/권선로] BMW 도이치모터스 수원오토월드 서비스센터_BMW워런티플러스연장

2022. 11. 24일 다녀온 곳~!

동호회 중 한 곳인 비머베르크를 통해 BMW보증연장을 하러 다녀왔다.

BMW는 기본 2년/무제한km의 보증기간을 갖고 있는데...

타사보다 좀 많이 짧다.

하지만 보증연장프로그램을 통해서 5년/20만km까지 연장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하지만 보증연장프로그램의 가격이 생각보다 많이 비싼점은 함정.

동호회를 통해 확인해본 바 올해가 지나면 프로그램이 바뀌고 가격도 오른다고 하여....

가격은 비싸지만 그래도 오래탈 목적으로 BMW워런티플러스 연장을 하기로 했다.

도이치 수원M존!

그 유명한 수원도이치오토월드 지하에 위치하고 있다고 하여 찾아갔다.

도이치 오토월드 사진!

(내가 찾아갔을때는 아래 사진의 앞쪽 지상주차장으로 올라갔는데 나중에 알고보니 건물 뒷편 지하주차장으로 가야한다고 한다. 지상주차장은 무료 30분밖에 지원을 못해주지만 지하주차장은 무료주차시간이 1시간이라고 하더라는.....)

아무튼 어찌저찌하여 지상에 주차하고 엘레베이터 타고 내려가면서 찍은 사진이다.

진짜 어마어마하게 비싸보이는 차들이 즐비하게 늘어서 있었다.

지하 1층이 이렇게 험난한 길인줄은 꿈에도 생각하지 못했다.

절대적으로 지하주차장을 어떻게든 찾아가시길~~~~~

일반 서비스센터와 M존이 함께 있었는데 차량들 작업중이라 사진은 찍지 못했고

서비스센터 안쪽 중 사람 없는 곳의 사진만을 찍어보았다.

차량구입하면서 BMW밴티지코인을 450,000원 받았지만 사용할 곳을 도통찾지 못하고 있었는데

다행히 보증연장할때 사용할 수 있다고 하여 전액 사용하고 O원이 되었다. ㅎㅎ

보증연장금액은 1시리즈 기준으로 2,400,000원이었는데

15%할인 적용하여 2,040,000원.

거기에 밴티지코인 450,000원을 사용하여 1,590,000원(삼성카드 무이자6개월)에 보증연장을 마무리했다.

(보증연장은 전산에 반영되기까지 4개월~6개월 정도 소요되며 바바리안 전산은 구 전산이기때문에 반영까지 더 오래걸린다고 안내받았다.)

부품청구서라는 종이를 받으면 보증연장이 끝난것이라고 했다.

보증연장 선물로 BMW노트를 받았고 뜯어보니 마치 카본과 같은 느낌의 재질이었다.

그리고 M Performance Garage 스티커.

이건 어디에 써야 할 지 모르겠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장우산까지~~ 잘 받아왔다. ㅎㅎㅎ

주차 : 가능(무조건 지하주차장!! / 지상주차장은 BMW에서 지원해주지 않음)

주소 : 경기 수원시 권선구 권선로 308-5, 지하

전화 : 031-5173-7100(전화연결이 잘 안됨)

영업시간 : 평일 08:30 ~ 18:00

가격 : 서비스품목에 따라 다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