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강원/속초시/원암학사평길] 카페 긷_구경

2022. 11. 15일 뷰가 좋다고 소문난 이 곳 카페 긷을 잠시 들렀다.

베이커리 카페라고 잘못들어서 왔는데...

다음을 기약하고 사진만 찍고 왔다.

일단 주차장은 오픈형태였다. 차단기 없이 무료주차 가능한 곳!

카페 긷의 전경이다.

그냥 봐도 무슨 갤러리 건물과 비슷한 형태로 멋있었다.

들어가면서 찍은 사진들~~~~

모던함이 느껴지는 공간이었다.

여기서 사진 많이 찍으시던데 사진 찍으시는 분 없을때 살짝 찍어보았다.

여기서도 사진 많이 찍으시더라는~~~~

외부의 뷰보다는 건물의 공간 뷰가 엄청 세련된 곳이었다.

이 곳이 입구였다.

입구라고 전혀 보여지지 않았던 곳!!

원하는 스타일의 카페가 아니었기에 다음을 기약하기만 하고 돌아왔다.

카페 긷

  1. 주차가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다.
  2. 생각보다 애매한 곳에 위치하고 있었다.
  3. 인스타, 블로그 사진찍기에 좋은 곳이었다.
  4. 베이커리카페는 아니었음.
  5. 구경만 하고 온 곳!

주차 : 가능

주소 : 강원 속초시 원암학사평길 60 (노학동)

전화 : 0507-1362-4043

영업시간 : 매일 11:00 ~ 18:00

가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