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인천/송도국제도시/포장] 송쭈집 본점_반찬없는 Only 쭈꾸미(비조리)_맛집(호?불호?)

2022. 12. 25일 크리스마스~~

역시 집에서 보내는게 최고인 날이기에 집에서 먹을 것들을 직접 다 사왔다.

일단 가장먼저 구입해 온 송쭈집의 쭈꾸미!

송도 푸르지오 월드마크 8단지 지하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송쭈집이 있는 2층으로 올라갔다.

2층에 올라와서 찍은 모습~~~

눈 내린 다음날이라 아직 눈이 좀 있었다.

밖에 붙여져 있던 메뉴~

암만봐도 여건만 된다면 송쭈집에 직접와서 먹는게 가격으로나 맛으로나 최고!!

매장 안으로 들어갔고

포장전용 메뉴 확인 후 반찬없는 Only 쭈꾸미(비조리)로 2팩 주문했다.

올 때마다 와 닿는 문구!! (이래서 살이 팍팍 찌나보다.. 늘 화가 나있는 ㅋㅋㅋㅋ)

계산하면서 주차했다고 말하면 이렇게 주차권을 챙겨주시니 좋았다.

포장 구입한 쭈꾸미 2팩!

집으로 와서 찍어보았다.

먼저 콩나물~

그리고 화이트소스라 불리우는 안맵디핑소스~~

그 다음 대망의 쭈꾸미까지~~~

진정 28,000원의 행복이다. ㅎㅎ

집에서 조리한 쭈꾸미볶음~~

신기한건... 매장에서 먹는 맛과 뭔가 좀 달랐다.

진짜 집에서 먹어야 하는 상황이 아니라면

다음부턴 송쭈집만큼은 매장가서 먹어야겠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그렇다고 맛없다는 것은 아니다.

충분히 맛있는데 매장가서 먹으면 훨씬 더 맛있다는 얘기. ㅎㅎ

맛있게 잘 먹었다.

전혀 생각 하지 않았었는데...

이 날 확인해보니 직접 가서 구입하는게 제일 저렴하다는 것을 알아버렸다....

배달하면 배달비도 따로 내야 하고 심지어 최소주문금액을 맞춰야 하지만...

직접가면 배달비 없고 주차비 공짜고 최소주문금액자체가 없기에....

훨씬 이득이라는 것을 알았다...ㅠㅠ

여태껏 잠깐의 편리함을 위해 배달 주문을 많이 했지만 진짜 특별한 할인쿠폰이 적용되지 않는 이상

포장 주문전화하고 직접 받으러 가야겠다고 생각했다.

송쭈집의 경우 쿠팡이츠로 주문하면 최소주문금액 20,000원에 배달비 4,000원.

그리고 무엇보다 이날 구입해온 쭈꾸미 가격이 16,000원이라는거...

매장에서 주문하면 14,000원.... 아 아까워라....

아무튼 영수증은 아래와 같이~~~

송쭈집 본점(직접구매)

특징!

1. 쭈꾸미가 매우 연하다.

2. 깻잎, 날치알, 김, 야채등의 구성이 전혀 없는 완벽한 단품구성이라 가격이 아주 합리적이다.

3. 맵기는 매운걸 못먹어도 충분히 감당할 수준의 맵기.

4. 직접 구입하는게 가성비가 좋음.

5. 완전 강추! 약간의 조리과정이 있어서 복잡해보이지만 간단해서 더더욱 좋음.

주차 : 푸르지오월드마크8단지 주차장(식사시 무료주차권)

주소 : 인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 126, 2층

전화 : 032-833-7892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Last order PM9:00) / 공휴일 11:00 - 20:00 (Last order PM9:00)

가격 : 반찬없는 Only 쭈꾸미만(600g) 14,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