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인천/송도국제도시] 빕스프리미어 송도점_디너샐러드바, 멜팅버터 그릴드 랍스터_맛집(호?불호?)

2022. 12. 30일 연말을 기념하며 부모님과 함께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은

빕스프리미어 송도점을 찾았다.

위치는 트리플스트리트 A동 2층!

지하주차장에 주차를 마치고 자라 옆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2층으로 이동했다.

빕스프리미어 송도점 외부사진!

미리 예약을 해놓아서 기다림없이 들어왔지...

예약을 못했다면 하염없이 기다리거나 혹은 못 먹고 돌아왔을 뻔 했다.

어른들모시고 가서 그런건지 조용한 룸으로 안내해줬고

6인석을 주셨다.

메뉴판 먼저 다 찍었다.

이 날 빕스프리미어점을 온 이유가 빕스매니아플러스 1인 샐러드바 쿠폰이 있었기 때문에 그거 사용하려고 ㅎㅎ

(참고로 신한 Tops클럽에서 발행하는 3인이상 방문시 1인 샐러드바 무료 쿠폰은 추가로 제휴카드를 사용하지 못하는 단점이 있지만 빕스매니아플러스에서 발행된 쿠폰은 2인이상 방문시 1인 샐러드바무료에 제휴카드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었다.)

샐러드바만 이용하려고 했었는데 뭔가 부족할 수도 있을 듯 하여 윈터파티랍스타프로모션 중 하나인

멜팅버터그릴드랍스터를 함께 주문했다. 스테이크를 주문하고 추가 주문하면 할인 적용이 된다고 했지만

스테이크까지 먹을 배는 없을 듯 하여 할인되지 않은 금액으로 주문했다.

그리고 제휴할인카드도 적혀있길래 한컷 찍어보았다.

테이블마다 일회용장갑과 냅킨, 물티슈, 그리고 손소독제가 마련되어 있었다.

샐러드바에 놓여있던 음식들 중 찍을 수 있는 부분만 좀 찍어보았다.

일단 디저트류 부터~(찍을 수 있었던 것들만~~)

그 다음은 스프~!

가장 괜찮다고 생각했던 파스타와 피자!!

로봇이 조리해주는 VIPS누들 셰프봇.

이용가이드에 따라서 만들어먹으면 되는 시스템~

와인페어링 존이었는데 와인 마시면서 먹을 수 있는 핑거푸드류가 있었다.

빕스에 기본적으로 구성되어 있는 샐러드바~

버거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섹션도 있었다.

헌데 만들어드시는 분을 못 봐서 나도 그냥 패스~

그리고 이날 가장 핫하게 소진되었던 홍게~~

먹기는 힘들었는데 먹을 수 있을 만큼만 먹고 버리면 되었기에 그나마 먹을 만 했다.

쉬림프 올리브 페스토 누들..

이건 개인적인 입맛으로는 그닥?이라고 생각들었다.

그리고 커피머신들~

음료섹션~

무제한으로 마실 수 있는 와인코너까지 아주 아주 좋았다.

그리고 여기가 스테이크가 나오는 곳이었다.

빕스매니아플러스 혜택으로 매 방문때마다 먹을 수 있는 에이드~

애플망고 에이드와 자몽 에이드 각각 한잔씩 주문했다.

역시나 첫 접시는 홍게~~~

진짜 진짜 먹기 힘들었다....

칼 집이 제대로 나 있는 부분도 있었지만 그렇지 않은 부분도 있었다는....

그래도 살의 수율이 나쁘지는 않았다는 점이 그나마 좋았다.

그 다음 골뱅이~

이것도 빼먹는게 아주 쉽지는 않았으나 빼고 난 후 입으로 넣으면 쫄깃한 식감의 골뱅이를 맛볼 수 있었다.

그 다음 메인 메뉴가 나오기 전까지 각자의 취향에 알맞는 음식들을 가져다 먹었다.

내 취향은 역시 피자와 파스타 ㅎㅎ

음식을 갖다 먹고 있는 와중에 나온 메인음식인 멜팅버터 그릴드 랍스터!

28,900원으로 먹을 수 있는 음식 중 이게 진짜 비주얼 최강자 아닐까 싶었다.

랍스터 한마리가 이렇게 크다니~ ㅎㅎ

가성비 완전 좋았던 메뉴였다.

살 수율이 아주 좋았던 랍스터였기에 살이 꽉 차 있어서 좋았다.

다리 살도 꽤 있었는데 사진을 안찍고 먹기에 바빴다는~~~

랍스터 다 끝낸 후 남은 옥수수를 정리했다. ㅎㅎ

다 먹고 난 후 잔해~~

디저트까지 깔끔하게 먹은 후 식사를 마무리 했다.

룸까지는 로봇이 원래 들어오지 않는다고 했는데 마감시간에 가까워지니 로봇이 들어왔길래

먹은 것들을 저 로봇에 다 담고 마무리했다.

여러 빕스를 다녀봤지만 만족도가 가장 높았던 빕스였다.

항상 송도에는 왜 빕스가 안생기나 했는데 송도에 빕스가 생기면서 기존 스퀘어원에 있던 빕스와 인천예술회관점이 사라졌다는 점은 좀 아쉬웠다.

그래도 집 근처에 생겨서 좋았다~~

이 날도 맛있게 잘 먹고 나왔다.

맛있게 먹은 후 영수증!!

빕스 프리미어 송도점

특징!

  1. 송도에 드디어 입성한 빕스프리미어
  2. 새로생긴 곳이라 그런 것인지 몰라도 전반적으로 마음에 쏙 들었다.
  3. 런치에 없는 메뉴가 생각보다 많았나보다. 디너에 먹으니 아주 만족스러웠던..
  4. 홍게가 아주 괜찮았다.
  5. 멜팅버터 그릴드 랍스터 이건 상시 판매메뉴였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

주차 : 트리플스트리트 A동 주차(무료)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과학로16번길 33-1 트리플스트리트 A동 2층

전화 : 032-811-1997

영업 : 매일 10:30 ~ 22:00

가격 : 평일 성인 디너 샐러드바 45,900원, 멜팅버터 그릴드 랍스터 28,9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