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인천/중구/남북로/포장] 광판팔뚝김밥 인천공항점_진미채김밥, 광판김밥(순한맛)_맛집(호?불호?)

2022. 12. 31일 M taxi타고 돌아오는 길~

집에 가서 먹을 것을 사가려고 찾아다니던 중 눈에 확 띄어서 들어가보았다.

입구 쪽에 커다랗게 세워져 있는 간판!

간판보고 길따라 가면 생각보다 넓은 주차장이 자리잡고 있었다.

주차를 한 뒤 돌계단으로 올라가면~~

매장이 자리잡고 있었다.

춥지 않을때는 바깥에 있는 테이블에 앉아서 식사하면 엄청 좋을 듯 했다.

일단 너무 추웠던 날이라 얼른 입구로 Go Go!

실내로 들어와서 사진을 찍었다.

신기한건 양말도 팔고 있었다.

그리고 그 옆 쪽에서는 꼬치어묵을 판매하고 있었던~~

매장은 길쭉하게 되어 있어서 생각보다 넓었다.

원산지도 한 컷 찍고~

메뉴판도 찍어보았다.

가격도 생각보다 괜찮았기에 영종도와서 간단하게 한끼 한다면 이 곳 추천하고 싶다.

과자와 구운계란도 팔더라는~ ㅎㅎ

주문은 키오스크를 통해서 할 수 있었고

방법은 여느 키오스크와 다르지 않았다.

키오스크에 있는 메뉴도 그냥 싹 찍어보았다.

주문한 김밥은 광판김밥 순한맛과 진미채김밥 이렇게 각 한 줄씩 구입을 했다.

직원분께 양해를 구하고 김밥이 다 말려있는 상태에서 찍은 사진!

일반 김밥보다 조금 큰 정도였다.

팔뚝김밥이라고 하여 엄청 큰 김밥일 것으로 생각했는데 그 정도는 아니기에 아주 살짝 실망했던 ㅎㅎ

김밥은 쿠킹호일에 한 줄씩 포장해주셨다.

구입하고 나오면서 찍은 사진!

집에 와서 꺼내보았다.

김밥 종류를 스티커로 붙여놓아주셔서 편했다.

일반 김밥대비 1.5배? 정도의 크기였다.

크기는 아쉽지만 하나씩 떼어놓고 보니 한입에 쏙 넣을 수 있는 크기 중 가장 큰 크기라고 보여졌다.

광판김밥(순한맛)에 치즈까지 넣어서 주문한 모습~

매운맛은 얼마나 매울지 모르지만 이거 아주 괜찮았다.

이왕이면 떡볶이 같은 메뉴와 함께 먹으면 더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다.

맛있었다.

그 다음은 진미채김밥.

이 김밥은 진미채 좋아하시는 분들 드시면 정말 좋아하실 것으로 보였다.

진미채가 상당히 많이 들어있어서 좋았기 때문이다.

광판김밥대비 조금은 비싼면이 없지않아 있었지만

그래도 비주얼과 맛이 아주 마음에 들었기 때문에 흠 잡을 것 없었다.

진미채김밥도 정말 맛있게 먹었다.

강추!!

영수증은 아래와 같이~~~

광판팔뚝김밥 인천공항점

특징!

  1. 인천공항근처에서 가장 저렴하게 식사할 수 있는 곳.
  2. 실내가 생각보다 넓었다.
  3. 음식의 가격이 저렴해서 좋았다.
  4. 주차가 편해서 좋았다.
  5. 맛있었다.

​​

주차 : 가능

주소 : 인천 중구 남북로87번길 152

전화 : 032-746-5552

영업 : 화~일 09:00 ~ 20:00 (월요일 정기휴무)

가격 : 광판김밥(순한맛) 3,900원 (+치즈추가 500원), 진미채김밥 5,3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