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인천/송도국제도시] 부안순대국_순대국_맛집(호?불호?)

2023. 01. 10일 다녀온 곳~!

송도트리플스트리트 C동 1층에 오픈한 순대국집인 부안순대국에 다녀왔다.

배부장찌개 옆, 트리플스트리트 하남돼지집 건너편!!

외부에서 사진을 찍어보았다.

입구 쪽 메뉴 사진도 찍어보았다. 순대국과 곱창전골이라~~~

영업시간은 출입문에 쓰여져 있었고

주말과 공휴일은 풀타임 영업.

평일에는 오후3시부터 4시30분까지 브레이크타임이 있다고 한다.

매장 안으로 들어와서 사진을 찍어보았다.

밝은 톤의 실내 덕분에 원래 넓은 공간이 더 넓어보였고 완전 백색 형광등이 아닌 노란빛이 도는 등을 사용하여

약간 고급스러운 느낌도 들었다.

이 곳에서 직원분을 만나는 일은 딱 음식받을때 빼고는 없다.

반찬도 셀프. 주문도 셀프. 심지어 계산마저도 셀프다.

실내를 마저 찍고 나서

테이블 사진을 찍어보았다.

수저통에는 냅킨과 오프너, 물티슈와 수저가 들어있었고 수저는 개별포장방식이 아닌 일반 오픈형태였다.

테이블마다 들깨가루, 후추, 소금이 올려져 있었으며

아래와 같은 태블릿PC로 주문을 할 수 있었다.

금액은 좀 높은 편이라고 생각했는데...

그 이유는 밥이 무한리필이 아니라는 점 때문....

주문은 순대국(기본)으로 2개를 주문했으며 진짜 진짜 신기했던 점은.....

주문과 동시에 계산을 진행하는 방식이었다.

태블릿을 통해서 주문을 한 적은 많았지만 이렇게 계산까지 한 적은 처음이었다.

심지어...

카드결제, 현금결제, 더치페이로 구분까지 되어 있었는데

현금결제를 한다면 직원분을 만나야 할 듯 했다.

나는 카드로 결제했는데...

태블릿PC하단의 신용카드 꽂는 곳에 꽂으면 결제가 진행되었다.

주문 후 테이블이 셋팅되었다.

반찬은 풋고추, 깍두기, 그리고 순대국에 기호에 맞춰 넣어먹으면 되는 부추까지!!

또한 순대국에 넣어먹을 청양고추와 새우젓. 그리고 풋고추 찍어먹는 쌈장까지~~

순대국까지 나온 후 풀 샷을 찍어보았다.

공기밥은 꽉 눌러담지는 않았다.

메인메뉴인 순대국!!

다대기는 기본으로 들어있었으며 매운 것을 잘 못먹는다면 다대기를 좀 건져내어 섞어먹으면 될 듯 했다.

하지만 그냥 싹 다 넣고 섞어도 맵지는 않았다.

안에 들어있는 다대기를 싹 다 섞은 후의 비주얼~!!

고기는 충분히 들어있었는데 순대가 생각보다 적게 들어있었다.

하지만 고기와 순대 모두 맛은 괜찮았다.(냄새가 나거나 그러지는 않았다는...)

순대를 좋아한다면 순대만 들어있는 순대국을 주문하기보다는

모듬순대를 추가하는게 나을 것 같았다.

기본에는 순대가 별로 들어있지 않다는 점만 알아두시면 좋을 듯...

맛있게 잘 먹었다.!

영수증은 아래와 같이~~~

부안순대국

특징!

1. 트리플스트리트 C동 1층 하남돼지집 맞은편에 새로 생긴 곳.

2. 주문은 셀프로 이루어진다.(테이블 위 태블릿을 통해 주문부터 계산까지 진행됨.)

3. 순대국의 가격은 조금 높은 편.(밥이 무한리필이 되지 않는다.)

4. 기본순대국에는 순대가 적게 들어간다.

5. 누린내 없어서 아주 괜찮았다.

주차 : 가능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과학로16번길 33-3 송도트리플스트리트 C동 1층 107호

전화 : 032-812-9252

영업 : 매일 10:00 ~ 22:00 (브레이크타임 15:00 ~ 16:30 / 주말,공휴일 브레이크타임없음)

가격 : 순대국(기본) 10,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