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인천/송도국제도시/포장] 유토 현대프리미엄아울렛송도점_숯불제육, 바싹불고기, 명란크래미, 치즈떡갈비, 김치치즈, 명란마요_맛집(호?불호?)

2023. 01.14일 구입해 온 유부초밥!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지하1층에 위치하고 있는 유토를 찾았다.

유토 매장 사진!!

원산지 표시판 찍고 세스코 식품안전평가서도 한 컷 찍었다.

유토의 유부초밥은 꽤나 다양했으며 어찌보면 저렴하고 어찌보면 비싸다고 생각들 정도의 가격을 갖추고 있다.

4개용기와 8개용기를 골라서 유부초밥을 담으면 되는데...

내가 넣어본 결과...

4개 용기에는 최대 3개까지만 넣을 수 있는 크기였고...

8개 용기에는 최대 6개까지만 넣을 수 있는 크기였다...

유부초밥이 큰건지... 아니면 용기가 작은건지... 애매했다..

유부초밥을 종류별로 싹 찍어보았다.

생각보다 다양한 유부초밥으로 인해... 고르는데 꽤나 오래 걸렸다. ㅎㅎ

내가 최종적으로 고른 유부초밥은 아래와 같이~~~

계산을 하고 아래와 같이 포장을 받고 집으로 Go Go!!

집에 와서 유부초밥을 꺼내보았다.

케이스 오픈 후 찍은 모습!!

유부초밥은 꽤나 비주얼도 좋았고 크기도 만족스러웠다.

하나씩 젓가락으로 집어들고 찍은 모습!!

좋은 점은 다양한 구성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고...

단점은 생각보다 비싸다는 점이었다.

그래도 내 기준에서 만족도가 아주 높았던 유부초밥이었다.

강력추천한다!!

영수증은 아래와 같이~~~

유토 현대프리미엄아울렛송도점

특징!

1. 송도트리플타워에 위치하고 있는 빽스베이커리.

2. 음료만 구입시 키오스크로 주문. 빵과 함께 구입한다면 직원분께 주문.

3. 공간이 넓은데 비해 자리가 많진 않았다.

4. 빵의 가격은 충분히 합리적.

5. 그렇게 친절하지 않다.

주차 : 가능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대로 123, 지하1층

전화 : 032-727-2510

영업 : 아울렛 영업시간 內

가격 : 2,500원~3,500원 사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