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인천/송도국제도시] 우미학 현대프리미엄아울렛송도점_차돌깍두기볶음밥_맛집(호?불호?)

2023. 01. 16일 다녀온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집이 가까우니 여기만큼 자주오는 곳도 없는 듯..

혼밥을 위해 지하 1층 푸드코트 내에 위치하고 있는 우미학으로 향했다.

혼밥은 별로 선호하지 않는데~~

그래도 배는 고프니 혼밥하기 아주 좋은 푸드코트!!

그 중 압구정동에서 맛있게 먹었던 기억을 살려서 우미학 차돌깍두기볶음밥을 주문하기로 정했다.

매장의 모습!

메뉴판은 아래와 같았고..

단품과 세트메뉴로 구성되어 있었는데~~

적당히 허기만 달래기 위한 식사였기에 단품으로 주문을 했다.

주문 후 받은 진동벨~~~

우미학 바로 앞 자리에 자리를 잡았다.

시간이 애매하여 굶을까 말까 고민하던 차에 브레이크타임이 없는 곳이 있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했다.

진짜 패스트푸드였다.

버거보다 빨리 나오는 수준이었다.

물론 손님이 많다면 다르겠지만 손님 없을때 주문하면 진짜 초고속으로 나왔다.

단품이지만 구성이 깔끔하니 좋았다.

메인인 차돌깍두기볶음밥과 함께하기 좋은 다시국물, 그리고 단무지와 샐러드로

단촐하지만 비주얼적으로 단촐해보이지 않는 구성이었다.

특히 단무지와 마카로니가 들어간 샐러드 아주 좋았다.

국물은 내가 요리를 몰라서 정확히 뭐다 라고 지칭하여 얘기할 순 없지만 다시국물?이라고 해야 하나?

김밥천국등지에서 김밥 주문하면 나오는 국물 그 맛이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메인 메뉴인 차돌깍두기볶음밥!!

이거 맛있다.

양도 괜찮은데 거기에 차돌박이도 제대로 올려져 있었다.

느끼해야 할 것만 같은 구성인데 생각보다 나쁘지 않았다.

느끼함이 없는 것은 아니었지만 그렇다고 느끼해서 못먹겠다의 수준은 아니었다.

차돌박이를 얹어서 함께 먹으면 고소함이 훨씬 가미되었고 차돌박이 없이 먹어도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무조건 많이 먹어야 배부른 메뉴도 있지만 양이 그렇게 많지 않음에도 배부를 수 있는 메뉴가 있는데...

이게 딱 후자의 메뉴였다.

든든한 고기덕분에 그런건지 다 먹고 어찌나 든든하던지~~~

맛있게 잘 먹은 한끼식사였다.

싹싹 잘 긁어먹었다.

맛있다. 강추!!!

영수증은 아래와 같이~~~

우미학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특징!

1. 가성비 끝판왕 한끼.

2. 혼밥하기 좋은 곳.

3. 단품메뉴지만 구성자체가 좋다.

4. 세트메뉴면 더욱 더 든든할 듯.

5. 느끼함이 적어 술술 들어간다.

주차 : 가능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대로 123, 지하1층 푸드코트 內

전화 : 032-727-2511

영업 : 아울렛 영업시간 內(매일 10:30 ~ 21:00)

가격 : 차돌깍두기볶음밥 9,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