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인천/송도국제도시] 스타벅스 송도트리플R점_사케라또 비안코 오버 아이스,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_맛집(호?불호?)

2023. 01. 27일 다녀온 곳~!

매번 지나치기만 했을 뿐 직접 들어가보지 않았던 곳~!

송도안에 있는 스타벅스의 유일한 리저브점~~

외부의 모습부터 사진으로 남겼다.

1층의 실내 느낌은 아래와 같다.

내가 찍은 쪽 외에 반대쪽은 테이블이 좀 있었지만 내가 찍은 쪽은 빈공간이 많이 보여서 아쉬웠다.

매장 크기대비 좌석은 매우 적은편....

음료는 사이렌오더로 주문했는데...

일반메뉴와 리저브메뉴를 동시에 주문가능하지만... 일반메뉴로 주문하면 2층으로 가지러 가야하기에...

그냥 좀 비싸도 아메리카노마저도 리저브 메뉴로 주문했다...(같은 톨사이즈라도 리저브가 많이 비싸더라는...)

음료가 나왔다.

가격이 비쌌던 이유는 아래와 같았다...

초콜렛을 하나씩 준다는 점!!

초콜렛은 아주 달지 않아서 좋았다.(다크초콜렛에 견과류가 들어있더라는~~~그렇다고 씁쓸한 맛은 아니었다.)

아메리카노와 아주 잘 맞는 초콜렛이었다.

사케라또 비안코 오버 아이스.

이건 무슨 맛이라고 표현해야 하지?

진하기도 진했고 살짝 단맛도 돌고 아무튼 내 입맛에는 잘 맞던 라떼였다.

요건 리저브 아이스아메리카노.

혹시 모를 산미에 대비하여 헤이즐넛시럽 3펌핑까지 했더라는~~

마시고 보니 시럽 넣길 잘 했다고 생각했다.

산미가 살짝 있던 원두로 나왔다. ㅎㅎ

아무래도 내 입맛이 고급이 아닌지라. 일반 아이스아메리카노가 내 취향에 딱이었다.

영수증은 아래와 같이~~

스타벅스 송도트리플R점

특징!

1. 트리플스트리트 A동에 위치한 곳.

2. 1층은 리저브점, 2층은 일반점.

3. 계단이 높게 설계되어 있어 왔다갔다 하기에는 불편함.

4. 웬만하면 같은 층의 메뉴로 마시는게 좋음.

주차 : 가능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과학로16번길 33-1

전화 : 1522-3232

영업시간 : 매일 10:00~22:00

가격 : 사케라또 비안코 오버 아이스 8,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