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인천/송도국제도시] 송도종합어시장_광어+도다리, 생우럭매운탕_맛집(호?불호?)

2023. 04. 04일~!!

내 생일 날 먹은 만찬~ ㅎㅎ

점심을 망치고... 저녁 만큼은 잘 먹겠다고 생각하여 다녀온 곳!!

이름은 시장이지만 실제로 시장같은 느낌조차 없는 곳이라 좋았던 곳이다.

'송도 종합어시장'

일단 입구에서 사진 한방 찍고 안으로 들어섰다.

(들어가면서 봤는데.. 점심특선 메뉴도 가격이 꽤나 괜찮아보였다.)

매장 외부에 있던 가격표도 한컷 찍어보았다.

실내로 진입!!

외부에서 봤던 것과는 전혀 다르게 아주 깔끔하고 넓은 공간이었다.

따로 룸이 있거나 하지는 않았지만 상당히 깔끔한 매장을 보니 더더욱 마음에 들었다.

가격표를 다시 찍어보았는데 가격도 아주 마음에 쏙 들었다.

테이블 위에 놓여있던 메뉴판인데~~

한쪽면에는 회, 해산물과 관련한 메뉴가 있었고

반대쪽면에는 계절메뉴와 초밥, 식사메뉴, 주류등의 가격이 표기되어 있었다.

일단 맥주, 소주, 사이다 각 하나씩을 주문해서 받았다...

기본 반찬도 괜찮았다.

특히나 생일 미역국을 여기서 먹을 줄이야. ㅎㅎㅎㅎ

회무침도 넉넉하게 나와서 좋았고

가오리찜?과 해파리도 맛있었다.

쌈채소와 초밥용밥, 그리고 백김치와 옥수수마카로니까지 나왔다.

정말 예상외의 기본 반찬이었다.

가격이 저렴하여 아무것도 안나올 줄 알았는데 이것저것 나오니 어찌나 기분이 좋던지 ㅎㅎ

거기에 추가로 계란찜까지 나와서 좋았다.

우리가 주문한 회메뉴는

광어+도다리 (中) 이었다.

우와 소리가 나올 정도로 퀄리티가 좋았다.

심지어 회가 썰려있는 상태도 식감이 딱 좋을만큼 두툼하여 좋았다.

광어지느러미를 시작으로 광어와 도다리가 교차되어 있어서 골라먹기에도 좋았고

비리거나 하지 않았기에 만족도가 아주 좋았다.

두툼한 두께가 부담스럽지 않을 정도였기에 더더욱 만족도가 높았다.

특히 광어지느러미의 퀄리티가 이렇게 좋은 곳이 있었나 싶을 정도였다.

회를 다 먹고 매운탕을 주문했다.

기본 매운탕을 주문하면 8,000원이었지만~~~

그래도 이왕이면 더욱 더 맛있는 것을 주문하겠다는 각오로.ㅎㅎㅎ

생우럭매운탕 소자를 주문했다.

매운탕은 아래와 같이!!

진짜 큰 우럭 한마리가 통째로 들어있었기에 회 없이 이것만 주문해도 될 것 같았다.

회도 매운탕도 만족도가 최고였다.

정말 맛있게 잘 먹은 날이었고 너무너무 만족도가 높았다.

최고였다. 강력추천하는 곳이다!!

영수증은 따로 받지 않았기에 주문서만 찍어보았고...

주차는 계산하면서 2시간 주차권을 받았다. 2시간까지만 무료고 그 이후부터는 유료니 이왕이면 2시간 안에

식사를 마치시는 것을 추천한다. ㅎㅎ

송도종합어시장

특징!

1. 송도안에서 가성비 넘치는 횟집.

2. 룸은 따로 없지만 홀 자체가 넓어서 좋았던 곳.

3. 회의 두께감도 적당해서 좋았고 양도 많아서 좋았던 곳.

4. 회 포장시 가격이 더 저렴해짐.

5. 생우럭매운탕 2인용은 정말 최고였음! 강추!!

주차 : 가능(2시간 무료주차권)

주소 : 인천 연수구 해돋이로 165, 1층

전화 : 032-851-3363

영업시간 : 매일 11:30~01:00

가격 : 광어+도다리(中) 45,000원, 생우럭매운탕(2인용) 22,000원, 소주/맥주 5,000원, 음료수 2,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