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인천/송도국제도시] 빕스 프리미어 송도점_평일샐러드바_맛집(호?불호?)

2023. 03. 31일 다녀온 곳~!

이번엔... 쿠폰 중 바베큐폭립 쿠폰을 사용하러 다녀왔다.

(원래는 와인잔이라고 안내를 받아서 받으러 갔던건데.. 와인잔 없다고 바베큐폭립으로 줬다는 사실...)

송도트리플스트리트 A동 2층에 위치한 빕스 프리미어 송도점 입구부터 찍었다.

미리 예약을 하고 왔기에 안으로 들어서자마자 자리 안내를 받을 수 있었다.

들어가면서 찍은 빕스 입구쪽의 모습~

입구에서 바라 본 샐러드바의 모습.

일찍 갔던터라 생각보다 한가해서 좋았다.

안내받은 자리는 창가쪽 자리였다.

한쪽에 붙어있어서 좋긴한데.. 음식과의 거리가 좀 먼 편이라 살짝은 아쉬운 자리였다.

어차피 샐러드바만 먹을 것이지만 무슨메뉴가 있는지 궁금하기에 메뉴판 사진을 싹 다 찍어보았다.

주문한 샐러드바 주문서~(빕스의 경우 점심이건 저녁이건 와인, 맥주가 무료기에 주문할 때 와인잔을 달라고 요청해야 한다.)

그럼 손님이 몰려오기 전 전체 메뉴를 찍어보았다.(물론 누락된 부분도 있으니 대충 이런 메뉴가 있구나 정도로만 봐주시면 될 듯.)

빕스매니아플러스기 때문에 1일 2잔의 에이드 먼저 받았다.

빕스는 에이드가 참 맛있다. 중간 정도 먹고 사이다나 탄산수를 채워주면 무한리필 수준의 에이드가 된다. ㅎㅎ

살빼야 한다고 머리로는 인지하고 있지만 뷔페를 오면 사람이 각성이 되는건지... ㅋㅋ

나중일은 나중에 생각하기로 하고 일단 먹고 보는 타입! (스트레스가 많아지면서 폭식의 빈도도 늘어가고 있다.)

첫번째 접시에는 피자와 파스타, 후라이드치킨과 떡볶이, 볶음밥을 퍼왔다.

이 중 떡볶이는 질기다 못해 딱딱한 부분까지 있어서 좀 별로였다.

나머지는 꽤 맛있게 잘 먹었다.

두번째 접시에는 옥수수와 쭈꾸미샐러드, 비빔면과 조개탕을 갖고 왔는데..

쭈꾸미샐러드가 진짜 맛있었고 그 다음이 조개탕이었다. 어찌나 칼칼하던지~~ 숙취해소에 딱 좋을 것만 같았다.

옥수수나 비빔면은 워낙 기본메뉴이기 때문에 언급X

세번째 접시엔 두번째 접시에서 맛있었던 쭈꾸미 샐러드를 집중적으로 퍼왔고 연어를 비롯하여 샐러드 위주로 퍼왔다.

보통 이걸 첫번째 접시로 먹지만 나같은 경우 잠시 쉬어가는 의미로 중간에 샐러드를 먹는다는~~

음식으로는 마지막 접시인 네번째 접시!

여기엔 마무리 하기 좋은 구성으로만 담아왔다.

역시 빠지지 않는 쭈꾸미샐러드~~ 이거 진짜 맛있었다. ㅎㅎ

진짜 마무리로 디저트를 담아왔다.

아이스크림도 먹고 싶었지만 배가 터질듯한 분위기였기에 차마 담아올 수 없었다. ㅎㅎ

냉동망고였나? 이게 참 입가심하기 좋았었다.

맛있게 잘먹었다.

마무리는 로봇을 불러다가 싹 다 정리하고 나왔다.

역시 대형 브랜드의 뷔페는 기본값은 한다.

심지어 할인까지 받을 수 있으니 어찌나 기분이 좋던지.

항상 만족하며 다니고 있는 빕스다. 송도에 생겨서 너무너무너무 좋다. ㅎㅎ

계산하고 나오면서 받은 바베큐폭립...

와인잔을 기대했지만... 못 받고 이거 받아왔다.(집에서 먹어보니 진짜 진짜 맛있었다는~~~)

영수증은 아래와 같이~~(3명이 가서 2명값)

빕스 프리미어 송도점

특징!

  1. 송도에 생기면서 나머지 주변 빕스가 다 사라짐.
  2. 전반적으로 마음에 쏙 들었다.
  3. 음식이 평타이상.
  4. 쭈꾸미샐러드가 아주 맛있었다.
  5. 강추한다.

​​

주차 : 트리플스트리트 A동 주차(무료)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과학로16번길 33-1 트리플스트리트 A동 2층

전화 : 032-811-1997

영업 : 매일 10:30 ~ 22:00

가격 : 평일 성인 런치 샐러드바 35,9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