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인천/송도국제도시] 한신우동 송도점_즉석우동_맛집(호?불호?)

2023. 04. 26일 다녀온 곳~!

송도밀레니엄 1층에 위치한 한신우동 송도점을 찾았다.

입구 사진 찍고 바로 안으로~~~(한번 왔던 곳이라 거의 다 패스!)

자리를 잡은 후 주문을 했다.

어묵우동이냐 즉석우동이냐 고민하다가 그냥 조금이라도 저렴한 즉석우동 보통맛으로 2개 주문했다.

주문 후 나온 단무지!

단무지가 이렇게 얇은 곳은 진짜 여기가 처음인 것 같았다.

거의 회뜨는 느낌으로 얇게 저며진 느낌~~~

즉석우동이 나오는 속도는 예상보다는 느렸지만 그렇다고 나오기까지 너무 오래걸려 못 먹을 정도는 아니었다.

그냥 보여지는 모습은 정말 먹음직스러웠다.

면발은 식자재마트에서 파는 우동면과 비슷한 정도의 굵기를 갖고 있는 면이었다.

그래서 적당한 식감으로 쫀득한 느낌까지 들어 좋았다.

맛있게 잘 먹었지만... 양은 부족! ㅎㅎ(다음엔 곱배기 주문할 듯)

영수증은 아래와 같이~~

한신우동 송도점

특징!

1. 즉석우동 보통맛도 매콤하니 참고하시길...(매운 맛은 진짜 매워보였음.)

2. 가격이 저렴한 우동집은 아니었다.

3. 양이 많은 분이라면 곱배기를 추천.

4. 꽤나 늦게까지 영업하는 곳이라 아주 마음에 들었던 곳!!

주차 : 가능

주소 : 인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 69 1층 132호

전화 : 032-831-7889

영업시간 : 월~토 11:30 ~ 01:50 / 일요일 휴무

가격 : 즉석우동 7,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