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경기/하남시/미사강변대로] 촌놈집 미사점_돼지한근, 기타등등_맛집(호?불호?)

2023. 04. 29일 친구들과의 모임!

모임을 위해 가장 멀리 사는 내가 새로 이사한 친구 집 근처로 이동~~~

하남미사강변지구에 위치한 '촌놈집 미사점'을 찾았다.

이 곳을 굳이 선택한 이유는 단 하나!!

아이들을 위한 놀이시설이 잘 갖춰져 있다는 점이었다.

이 날은 친구들, 친구와이프 그리고 아이들까지 함께 약속을 잡은 날이었기 때문이다.

비 오는 날이었고.. 주차장도 진출입로가 동일한 곳이었던데다가... 진출입로의 너비도 상당히 좁아서 애 먹었다...

운전이 좀 서투신 분이고 집이 가깝다고 하신다면 걸어서 혹은 대중교통으로 오시는 것을 강력 추천한다.

뒤에 차량이 없어서 다행이었지.. 완전 기어서 내려갔다가 기어서 올라왔다..

지하주차장에 내려와서 짧막한 동영상을 찍어보았다.

주차를 마친 후 촌놈집 미사점이 위치한 2층으로 올라갔다.

방문차량 무료 주차 시간이 있으니 식사 후 필히 주차등록을 하는 것을 잊지마시길~~

엘레베이터에서 내린 직후 찍은 촌놈집 미사점의 모습!

주말 영업시간이 11:30분부터였는데 우리가 예약해놓은 시간도 11:30분~~

아침 일찍부터 삼겹살로 속을 달래보기로 했다. ㅎㅎ

영수증 리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고 하는데 이걸 사진을 보는 지금 알았다는 슬픈 현실....

실내공간은 넓직넓직해서 좋았다.

따로 룸 구성이 되어 있지는 않았으나 아이들을 위한 공간은 제대로 갖춰놓은 듯 보였다.

물론 아이들이 놀고 있던터라 놀이방 사진을 찍지는 못했지만 오락기와 공놀이를 할 수 있다고 했다.

우리가 앉은 자리에서 놀이방 영상을 확인할 수 있었기에 더없이 좋은 곳이라고 생각되었다..

실내 사진은 아래와 같았다.

주문은 테이블에 설치되어 있는 태블릿을 통해 할 수 있었으며 때때로 직원분께 말씀드려도 알아서 갖다주셨다.

테이블 옆 서랍에는 수저통과 냅킨이 자리하고 있었으며 숟가락과 젓가락은 개별포장 없이 오픈되어 있는 형태였다.

먼길을 왔던터라.. 가장 늦게 도착하여.. 상이 싹 셋팅되어 있었고 친구가 고기를 열심히 굽고 있었다.

계란찜은 추가로 주문한 것이며 제대로 된 폭탄 계란찜이었다.

이거 추천한다.

그리고 상추무침이 나왔는데 어찌나 맛있던지 몇번 리필해먹었다.

물김치와 파무침도 고기와 함께하기 충분히 좋았다.

돼지한근 메뉴로 먹다가 추가로 주문할 것을 단품으로 주문했는데 고기의 질이 상당히 좋았다.

무조건 싼 식당보다는 합리적인 가격을 갖고 있는 식당을 선호하는 편이라

맛있고 부대시설까지 좋다면 매우 만족감을 느낀다.

여기가 딱 그런곳이었다.(다만 주차장이 참 아쉬웠다..)

친구가 맛있게 구운덕인지 아니면 고기 질이 좋은 건지 아무튼 만족 그 자체였다.

맛있게 잘 먹었다.

잘 먹고 나옴~~ㅎㅎ

영수증은 아래와 같이~~(영수증을 보니 참 많이도 먹은 아침식사였다. ㅎㅎ)

촌놈집 미사점

특징!

1. 촌놈집이 미사점과 미사강변점이 있는데 놀이시설을 갖춘곳은 미사점이다.

2. 주차장 진출입로가 한곳. 운전이 서투신 분들께는 가급적 대중교통이용하는 것을 추천.

3. 주문은 각자의 테이블에 설치되어 있는 태블릿을 통해~~

4. 가격이 꽤나 합리적이었던 곳이다.

5. 반찬하나하나 맛있었고 고기질도 좋았으며 친절하시기까지 하여 만족도가 높았던 곳이다.

주차 : 가능(주차장 진출입로가 좁으니 초보운전자분께는 비추)

주소 :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대로 70 2층

전화 : 031-792-3591

영업시간 : 평일 12:00 - 22:00 / 주말 11:30 ~ 22:00

가격 : 돼지한근 55,000원, 계란찜 4,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