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리뷰

[인천/송도국제도시] 빛의 정원 송도_송도트라이보울 및 송도센트럴파크일대

2023. 10. 07일에 개막한 빛의 정원 송도!

미디어파사드를 볼 수 있다고 하여 찾았다.

행사의 정확한 내용은 아래 링크로 남겨본다.

https://korean.visitkorea.or.kr/kfes/detail/fstvlDetail.do?cmsCntntsId=3012714

 

빛의 정원, 송도 | 지역축제 | 대한민국 구석구석 축제

제1호 야간관광 특화도시 인천이 야간관광 활성화를 위해 개최하는 <빛의 정원, 송도>는 송도를 대표하는 공원인 센트럴파크를 화려한 미디어아트로 장식한 축제이다.<br>2023년 10월 7일부터 10월

korean.visitkorea.or.kr:443

주말에도 무료로 주차할 수 있는 송도G타워 지하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트라이보울 쪽으로 걸어갔다.

걸어가는데 이미 공연이 시작한 터라 음악소리가 아주 크게 흘러나오고 있었다.

G타워를 출발하여 트라이보울로 걸어가면서 찍은 짧디 짧은 영상!

이 다리를 건너면 바로 트라이보울이다.

석양 사진을 찍는 분들이 꽤나 많이 계셨다.

나도 찍은 사진!

조금 더 늦게 찍었어야 했나? 뭔가 많이 부족한 사진이다.

드디어 다다른 트라이보울!

트라이보울 사이로 석양이 살짝 보였다.

웅장한 모습을 감상할 수 있는 위치이자 공연이 시작된 위치.

공연이 한창 무르익고 있었다. (관객이 이렇게 많을 줄이야...)

가수분들의 공연이 이어졌고 관객은 점점늘어나서 통제가 불가능한 수준이었다.

대망의 하이라이트였던 미디어파사드!

트라이보울에 직접 영상을 쏘는 방식이었고 10분동안 영상이 흘러나왔다.

좋았던 점은 이 위치가 아닌 다른 위치에서도 모두 동일한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는 점이었다.

좋은 스마트폰이 아닌지라 영상이 잘 나오진 않았지만 그래도 Full영상으로 찍었으므로 대략 이런 영상이 나온 다는 것을 알아두시고 보시면 될 듯한다.

영상이 끝나니 아래와 같이 빛의 정원 송도라는 문구가 나왔다.

여러위치에서 볼 수 있던 모습!

미디어파사드가 끝나고 마지막무대로 페퍼톤스라는 가수의 무대가 있었는데

내 취향과는 매우 먼 취향의 음악이었기에 미디어파사드만 보고 빠르게 나왔다.

G타워 쪽에서 바라본 모습인데 아주 멋있어 보였다.

해당 기간동안 한 번 쯤 볼만한 작품이었다.

리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