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서울/강남구/도산대로] 그래머시홀(Take Out) SSG청담푸드마켓_오므라이스, 블랙누들파스타, 핑크크림소스해산물지티, 칠리새우_맛집(호?불호?)

2020. 06. 14일 먹은 음식들~~

이번엔 가서 먹은 곳은 아니고 사와서 먹은 것들~~

청담 피앤폴루스 SSG푸드마켓 내에 위치한 그래머시 홀에서 사온 음식들.

고로, 초간단 리뷰!

이걸 리뷰를 해야 하나 말아야 하나 하다가 찍긴 찍었으니까 날리기도 그렇고 ㅎㅎㅎ

심지어 맛있었는데 중간에 아차 싶었던 것들도 그냥 찍어버렸다는거 ㅎㅎㅎㅎㅎ

다른 건 먹다 찍었지만 정말 맛있었던 터라 나중에 찍은 거고

요 두개는 받아온 상태부터 먹을 때까지의 사진을 찍었다~ ^^

사진먼저~~

좌측은 블랙누들파스타 그리고 우측은 오므라이스(소스 넣은 후의 사진으로)

내가 먹은 오므라이스는 잠시 뒤로 하고 블랙누들파스타 먼저!

블랙누들파스타는 이렇게 면 따로 소스 따로 포장을 해줬다는~~

소스를 부어서 섞는 장면은 동영상으로~~

그냥 보기에는 테이크아웃으로 먹어도 괜찮겠구나 싶었는데

촬영한 영상으로 다시 확인하니 블랙누들파스타는 직접 매장 가서 먹는걸 추천드립니다.

 

정말 가까운 거리임에도 불구하고 면이 마치 메밀함량 높은 메밀면을 보는 듯 한 느낌이.

불지는 않았으나 매장에서 먹는 것과 같이 따뜻한 느낌이 아니어서 그런지 맛은 좋을지 몰라도 보기에는 좀 별로였다는거~~~ 비주얼과 맛을 동시에 즐기려며 무조건 매장가서 직접 먹는걸 강추 합니다.^^

그리고 내가 먹은 오므라이스~!

오므라이스는 아래 사진과 같이

오므라이스 따로 데미그라스 소스 따로 포장을 해주었다.

오므라이스만 좀 더 가까이~~

가까이서 찍으면 계란이 몽글몽글하니 먹기 딱 좋은 비주얼이었다.

데미그라스 소스를 얹으면 요렇게~~

소스를 뿌린 후 잘 섞어서 한 입 뜨면 요렇게~

오므라이스는 테이크 아웃으로 최고!

소스가 과하지도 않고 느끼하지도 않았으며 맛있었다~~

그리고 맛있었지만 제대로 찍지 않은 음식 2가지~

이건 진짜 완전 추천하는 것들~!

하나는 핑크크림소스해산물지티.

처음에 비주얼 보고 떡볶이인 줄 알았다는거 ㅎㅎ

나처럼 어떤 메뉴를 주문했는지 모르는 상태에서 보면 이건 떡볶이 비주얼이었다~^^;;;;

핑크크림이라고 써 있어서 보니 로제소스였고 파스타안에는 새우와 오징어?등등 해산물이 들어있었다.

꾸덕꾸덕한 소스에 쫀득 쫀득한 면?으로 구성되어 있었는데 은근 중독성이 높은 맛이었다.

(최초 사진을 찍었어야 했는데.ㅠㅠ)

그리고 왕왕 추천하는거

요건 한개 사진만 ㅎㅎㅎㅎㅎ

칠리새우!

칠리새우는 튀김옷이 쫄깃했고 새우살이 통통하였기에 여태껏 먹어본 칠리새우 중 가장 식감이 좋았었다.

내가 직접 먹어보진 않았으나 보이는 것만으로 가장 별로였던건 블랙누들파스타.

나머지는 맛있었다~~~

청담동 인근에 사시는 분들께 추천 드립니다~~

그래머시 홀

특징!

1. SSG푸드마켓이 쉬는 날에도 영업을 한다.

2. 피자, 파스타, 오므라이스, 인도음식, 중국음식을 한 곳에서 주문할 수 있다.

3. 테이크아웃(포장)주문이 가능함.

4. 블랙누들파스타는 매장에서 직접 먹으면 정말 맛있을 듯.

5. 칠리새우는 정말 튀김옷이 쫀득하고 새우살이 통통하여 맛이 좋고 가장 추천함.

주차 : 주차 가능 (SSG청담)

주소 :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442, SSG푸드마켓 내 그래머시홀

전화 : 02-6947-1245

영업 : 매일 11:00 - 21:00 (L.O 20:30) / 전화로 문의하는게 가장 좋을 듯

가격 : 칠리새우 30,000원, 오므라이스 16,000원, 핑크크림소스해산물지티 22,000원, 블랙누들파스타 23,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