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인천/송도국제도시] 국수나무 송도트리플스트리트점_고고제육면, 열무국수_맛집(호?불호?)

2020. 06. 15일 다녀온 곳!

송도트리플스트리트 B동 지하에 위치한 "국수나무 송도트리플스트리트점"

매번 지나치기만 하다가 오늘 어머니께서 국수나무 가보자고 하셔서 바로 Go Go~!

위치는 트리플스트리트 B동 지하3층 주차장 출입구와 소공동뚝배기집 사이 ㅎㅎ

이렇게 계절 추천 메뉴가 입간판으로 있었고.

꿀조합 세트 추천 메뉴도 함께 입간판으로 되어 있었다.

입간판 옆으로 미리 볼 수 있는 메뉴판이 존재하고 있었는데

이걸 보고 원래 계절메뉴를 먹으려고 했던 마음을 접고 먹고 싶은게 생겼다는 ㅎㅎㅎㅎ

매장안으로 들어가서 자리를 잡고 사진을 찍어보았다~ 찰칵!

반대쪽에는 손님이 너무 많이 계셔서 찍을 방법이 없었다는거;;;;;;

테이블에 앉아서 매장 안에 있는 메뉴판을 싹 찍었다.

메뉴판을 또 다시 스캔하고 고른 메뉴는

어머니는 열무국수

나는 고고제육면!

김치랑 단무지 그리고 그릇과 가위 국자등 식기구와 양념통등은 요렇게 셀프서비스!

김치와 단무지를 남기지 않을 정도의 양만 갖고 왔다~

음식은 꽤 빨리 나왔다.

둘이서 같은 메뉴를 주문해도 늦게 나오는 식당이 허다한데

여긴 다른 메뉴를 주문했음에도 엄청 빨리 나왔다.

기본 비주얼은 요렇게~

먼저 나온 고고제육면부터.

뒤이어 나온 열무국수.

그럼 어머니께서 주문하신 열무국수먼저 리뷰를~~~~

6,500원이라는 금액에 푸짐한 한그릇이었다.

계란반쪽과 열무김치와 오이채 무채등을 한가득넣어 시원한 맛을 줬고.

얼음이 동동 띄워져 있어서 시원했다.

다만, 살얼음이 동동 더 많이 떠 있었으면 어떨까 싶었다.

그래도 국물 자체가 시원해서 아주 맛있었다는~~~^^

그리고 내가 먹은 고고제육면~

고고제육면은 제육볶음면과 제육볶음밥을 일타쌍피로 즐길 수 있는 음식이었다.

면은 칼국수 면과 같이 살짝 굵은 면이 들어가 있었는데

섞기 전과 섞은 후의 비교를 ㅎㅎㅎㅎㅎ

섞기 전!

그리고 섞는 중~

 

마지막으로 섞은 후!

면발을 가까이서 보면 요렇게 적당히 굵은 면이 들어가 있었다~~

면을 싹 건져 먹은 후 같이 나온 밥을 비벼보았다~

처음엔 적은 양이라고 생각했는데.

면의 양이 상당히 많았기에 밥이 절대 적은 양은 아니었다.

이렇게 밥을 넣은 후

남은 제육볶음양념에 쉐킷쉐킷~

 

한가지 음식 주문으로 두가지? 아니 세가지 음식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고고제육면의 매력이라고 보여졌다~!

8,000원이라는 비용으로 먹고 싶은 걸 싹 다 먹을 수 있었다는게 최고였다~ ㅎㅎㅎㅎ

가격만 보면 엥? 비싼데? 싶었는데 직접 먹어보니 가성비가 매우 좋았다.

값이 엄청 저렴하여 가성비가 높다 <=이건 아닌데

가격 이상으로 맛있었기에 매우 좋았다.

이렇게 오늘도 클리어~~~^^

영수증은 요렇게~~(재난지원금 거의 다 써간다는~~~)

국수나무 송도트리플스트리트점

특징!

1. 계절마다 판매되는 메뉴가 입간판으로 잘 정리되어 있었다.

2. 겉에서 봤을때와 다르게 안으로 들어가면 테이블이 꽤 많았다.

3. 김치와 단무지는 셀프로~~~

4. 열무국수는 양도 가격도 매우 만족.

5. 고고제육면은 강추! 제육볶음에 면을 넣은 독특한 음식. 생각보다 많은 양의 국수와 추가로 주는 밥으로 제육덮밥까지 한꺼번에 즐길 수 있기에 최고의 메뉴라고 보여졌다.

주차 : 트리플스트리트 지하주차장 이용(B동 지하3층에 주차하는게 가장 빠른 동선)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과학로16번길33-2, B동 지하3층 309호

전화 : 032-310-9492

영업시간 : 매일 11:00~22:00

가격 : 고고제육면 8,000원, 열무국수 6,5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