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경기/의왕시/부곡중앙남4길] 만나고쪽갈비 의왕역직영점_숯불쪽갈비+양푼김치찌개_맛집(호?불호?)

2020. 07. 21일 다녀온 곳~!

오늘은 초간단리뷰~

의왕역 인근에 위치한 만나고쪽갈비 의왕직영점.

의왕역에서 지인을 만나서 유명한 쪽갈비 집이 있다고 하여 찾아간~~~~~

차를 두고 왔던지라... 주차가 가능한지를 모르겠음..

건물 옆쪽으로 차량들이 있었는데 이게 건물의 차인지 아니면 쪽갈비집 손님의 차인지 모르겠다는거...

먼저 외관!

매장 외부에 숯불쪽갈비와 양푼김치찌개가 34,000원이라고 써 있어서 그걸 주문했다!

실내를 들어와서 사진을 찍어보았다.

먼저 메뉴판.

외부에 써 있는 것처럼 이왕이면 셋트메뉴를 주문하는게 훨씬 좋았다.

가격적으로 보나 구성적으로 보나...

사이드메뉴는 이렇게 있었고~~~

실내 전경을 찍어봤다.

손님이 진짜 많았다는~~~~~

기본 찬은 이렇게 되었고.

쪽갈비가 먼저 나왔다~~~~

숯불에 저 잘 타지 않는다는 불판을 올려주셨고.

가래떡과 쪽갈비를 함께 구워먹으면 되었다.

이렇게 바싹 구워서 먹으면 바삭함까지 더해져서 매우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가래떡도 함께 구우니 진짜 완전 맛있었다.

여태 먹어봤던 쪽갈비에 비해 완전 맛있었던.

쪽갈비를 다 먹고 난 후에 먹는 양푼김치찌개.

고기가 큼지막하게 들어있는데

쪽갈비 안드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이건 완벽한 대안이 될 수 있었다.

얻어먹은지라 영수증은 없다는~~~~

맛있게 잘 먹었다~^^

만나고쪽갈비 의왕역직영점

특징!

1. 쪽갈비를 숯불에 직접 구워 먹는 곳.

2. 쪽갈비와 김치찌개를 함께 시키면 단품으로 먹는 것에 비해 1만원 저렴하게 먹을 수 있다.

3. 쪽갈비는 오래 구울수록 맛있었다.

4. 김치찌개에는 고기가 큼지막하게 들어있었다.

5. 쪽갈비와 함께 먹는 가래떡도 예술~

주차 : 전화로 문의

주소 : 경기 의왕시 부곡중앙남4길 1

전화 : 031-461-9331

영업시간 : 평일 17:00 - 01:00주말 12:00 - 01:00

가격 : 숯불쪽갈비+양푼김치찌개 34,000원

http://www.mtrib.co.kr/

 

만나고쪽갈비

 

www.mtr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