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서울/강남구/도산대로] 창고43 청담점_창고스페셜, 된장죽_맛집(호?불호?)

2020. 07. 25일 저녁에 다녀온 곳~^^

토요일에 조카들도 보고 누나도 보러 누나네 집에 갔다가 얼떨결에 저녁먹으러 갔었던 ㅎㅎㅎ

누나네 집에서 가장 가까운 고기집인 창고43청담점을 이번엔 걸어서가 아닌 누나차타고 갔다~

창고43 청담점은 발렛파킹 서비스를 제공하므로 건물 앞으로 가면 주차권을 주시고 주차를 해주셨다.

먼저 외관부터~~

입구로 들어가기 직전 명판~

Always Premium Quality 캬~~~~~~

영업시간은 아래와 같다~

입장!

입장하자마자 우측에 메뉴판이 있었는데..

지난 4월 12일에 비해 가격이 올랐다.

창고스페셜은 39,000원 -> 43,000원으로

특안심은 53,000원 -> 57,000원으로

설화등심은 가격변동이 없었다.

창고43에 오면 주로 창고스페셜만을 주문하게 되는데 앞자리가 3에서 4로 바뀐점이 아쉬웠다.

창고43 송도점도 6월 12일에 갔었는데 그 곳도 6월에는 39,000원이었는데...

 

7월 들어와서 올랐나보다..(큰 가격차이는 아니지만 올라서 아쉽다..)

입구로 진짜 들어와서 손님없는 쪽으로만 찍은 실내 분위기~~

누나가 미리 예약을 해 놓았던터라 식사를 할 수 있었다.

예약된 자리는 1층 제일 구석자리..

미리 예약을 해서 그런지.. 이렇게 셋팅이 되어 있었다.

조카가 파절이를 완전 좋아 하는데.

진짜 먹을 줄 아는 아이인지라

파절이에 깍두기 국물을 싹 얹어서 먹는다는거~~

아래 사진이 일반 파절이.

다시 아래 사진이 깍두기 국물을 얹은 파절이.

초등학생인 조카가 먹기 매울 것 같은데도 불구하고 이렇게 해서 먹는데 어른들보다 잘 먹었다~

감자와 마늘, 양배추와 풋고추.

그리고 장아찌류의 기본 반찬이 나왔고

처음 주문한 창고스페셜 3인분이 등장했다.

캬~~~~ 영롱한 비주얼~~~

고기팬 달구는 중~~

이제 고기 굽는중~~

 

고기가 구워지는 순서대로 사진을 나열해 본~~

이 곳 창고43 청담점은 진짜 너무너무너무 어두움....

사진이 그나마 잘 찍히니 망정이지...

첫번째 싹 굽고 다 구워지면

감자 위로 고기를 올려주신다.

감자는 고기를 다 먹고도 잘 안익을 정도로 두껍기에 감자를 판으로 사용하는 센스를~~

이렇게 다 구워주시면 마늘을 싹 올려서 함께 구우면 된다.

고기 한 점 들고 사진을 찍어보았다.^^

다 먹은 후 아직 안올린 나머지 고기를 싹 구워주시고 똑같이 감자위로~~

사이다를 주문하면 스프라이트 355ml짜리가 나오니 참고하시길~~~

3인분 다 먹으니 살짝 부족한 감이 있어서 1인분만 추가하기로~~

1인분에 된장죽(대) 그리고 물냉면 하나까지 주문하였다.

이 사진이 창고스페셜 1인분 사진이다~~

1인분은 다 구우니 이렇게~~ 양이 적긴 적은

그래도 어른 셋과 아이 1명이 4인분을 먹은... 하물며 나는 점심에 애슐리W에서 미친듯이 먹었다는...

내 입으로 남은 고기가 꾸역꾸역 다 들어간 것도 놀라운 일인데...

된장죽과 냉면도 먹었다는건 대단한 일 ㅋㅋㅋㅋㅋㅋㅋ

물냉면이 먼저 나왔는데 진짜 비주얼은 별로였다.

하지만 맛에서 반전 매력이 ㅎㅎㅎㅎ

의외로 맛있었다~^^

고기먹고 냉면 먹을때까지만 해도 아무런 문제가 없었는데

된장죽 때문에 아쉬움이 많았던 식사였다.

보통 된장죽(대)을 만들때

된장찌개와 공기밥2개를 고기팬에 넣어서 끓여주는건데..

된장찌개와 공기밥2개만 갖고오고 만들어주질 않았다.

남은 파절이로 고기팬을 닦아주는데 이 파절이가 다 타없어질 때까지 직원 중 단 한명도 우리 테이블로 오지 않았다.

심지어 이미 팁까지 줬음에도 전혀 미동도 없었던....

아무리 바쁘더라도 주문한걸 10분이 넘도록 전혀 안보고 있으면 어쩌라는 것인지..

손님 응대할 능력이 없으면 손님을 받지 말던지...

무슨 일을 이따위로 하는지 도통 알 수가 없었다....

진짜 나 혼자 갔으면 이 상황에서 된장죽이건 나발이건 취소하고 그냥 계산하고 나왔을텐데

캬... 누나는 이걸 참더라는...

여차저차 기다리다가 된장죽을 완성했는데 먹는 흐름은 이미 끊긴터라....

거의 남겼다는거... 에잇...

그리하여

된장죽을 제외한 나머지만 클리어~~

흐름만 안끊겼다면 다 먹었을텐데 이미 흐름이 끊겨버려서 더이상 입으로 들어가질 않았다.

오늘 우리가 주문한 것은

창고스페셜 4인분 + 된장죽(대) + 물냉면 + 맥주1병 + 사이다2캔

영수증은 이렇게~~

한우 등심 600g과 부수적인 음식을 청담동 한복판에서 206,000원에 먹을 수 있다니.

가격적으로는 매우 만족했다.

다만, 토요일에 오는건 비추!

밝을 때 들어갔는데 나오니 어두워지기 시작했다..

이렇게 오늘 저녁식사도 맛있게 먹었다~~

누나 잘먹었어~~ 땡큐~^^

창고43 청담점

특징!

1. 창고스페셜의 가격이 39,000원에서 43,000원으로 인상.

2. 토요일엔 손님이 너무 많아서 서빙도 잘 안되고 불러도 안온다는 단점이 있음.

3. 주말엔 예약 필수인 곳!

4. 고기가 매우 맛있는 고기.

5. 된장죽도 맛있지만 물냉면이 의외로 맛있었다.

주차 : 발렛파킹

주소 :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421

전화 : 02-515-3343

영업시간 :

평일 11:30 - 14:00[점심] (브레이크타임) 평일 17:30 - 22:00[저녁] <연중무휴>

주말 11:30 - 22:00 브레이크타임 없음

가격 : 창고스페셜 43,000원

창고43 홈페이지

http://www.changgo43.co.kr/00_main/main.asp

 

창고43

한우명작 창고43

www.changgo43.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