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경기/안양시/동안구/시민대로]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안양평촌점_블랙라벨패밀리세트,기브미파이브_맛집(호?불호?)

2020. 11. 30일 다녀온 곳.

생일 파티에 초대받아서 갔던 곳~~~

일전에 왔던 곳이라 입구사진과 실내사진은 단촐하게..

일행이 미리 자리를 잡고 있던 터라 자리에 바로 앉을 수 있었다.

테이블과 좌석 간격... 예전에는 이 자리가 이렇게 불편한 줄 몰랐는데....

몸뚱아리가 커져서인지.... 엄청 불편했다...

이 날의 추천 메뉴는 토마호크스테이크랑 티본 스테이크였는데

생일을 맞이 하신 분의 결정을 따르기로~~~~

주문한 메뉴는 블랙라벨패밀리세트,기브미파이브.

각종 사이드메뉴를 조합하여 오지치즈후라이즈를 만들어냈고

투움바파스타는 매운 맛으로 요청했다.

일단 부시맨브레드가 나왔고

뒤이어 주문한 딸기에이드와 콘스프가 나왔다.(안양평촌점은 양송이스프보다 콘스프가 더 맛있었다.)

기브미파이브, 투움바파스타, 블랙라벨스테이크, 립 이런 순서로 음식이 나왔는데

일단 전체 샷이 중요하니 ㅎㅎㅎㅎ

풀 샷을 찍어보았다.

먼저 기브미파이브.

이건 윙과 텐더 그리고 오지치즈후라이즈, 코코넛쉬림프, 립이 포함되어있는 메뉴다.

헌데 한군데 모여있어서 그런건지 아니면 원래의 퀄리티가 그런건지는 모르겠으나

단품 메뉴에 비해 퀄리티가 떨어졌다.

그게 확 티가 났던 이유는 주메뉴에 오지치즈후라이즈도 포함되어 있었고 립도 포함되어 있었기에 바로

비교가 됐다.

특히 립 같은 경우에는 살코기보다는 지방이 많이 포함되어 있는 부분이 들어있었는데

그래서인지 더 손이 안가더라는.....

윙과 텐더 그리고 코코넛쉬림프는 정말 맛있었다.

다음은 이 날의 메인 메뉴였던

블랙라벨스테이크.

비주얼은 정말 끝내준다~~~

하지만......

맛의 반전이 있었으니....

스테이크의 질이 너무 떨어졌다....

지난 번 블랙라벨스테이크를 먹었을 때도 이러진 않았는데....

이 날의 스테이크는 고기가 질겨도 너무 질겼다.

이 정도로 질긴 고기를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에서 맛보게 될 줄은 상상도 못했다.

이 날의 이 스테이크는 정말 억지로 먹었다고 보는게 맞았다..

그나마 다행이었던건 사이드메뉴는 맛있었다는거. ㅎㅎㅎㅎ

그 다음 베이비백립.

이건 두말하면 잔소리 ㅎㅎㅎㅎ

아웃백은 립 아니었던가라고 말해도 될 정도의 퀄리티.

이 날의 메인은 주객전도 수준이었다.

그 다음 투움바파스타.

투움바파스타는 기본 맛도 물론 매력적이지만

매콤한 맛의 투움바파스타는 진짜 존맛이다~!

치즈까지 저렇게 얹어주니 훨씬 더 좋았다는거~~~

그리고 이건 사이드메뉴 몇개를 합쳐서 만든 오지치즈후라이즈.

아웃백에선 사이드메뉴를 이렇게 조합해서 만들어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

이건 아는 사람만 알기에... 조합 가능한 메뉴를 메뉴판에 기재해 놓으면 더 좋지 않을까 싶었다.

그리고 디저트로 마신 아이스커피는 적당한 맛이었다.

최대한 먹어치우려고 했지만 양이 너무 많아서 결국은 이정도 남겼다는거....

영수증은 이렇게~~~

아웃백 평촌점

특징!(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공통의 특징)

1. 주차가 편리하다.(특히 경차라면 최고!)

2. 실내공간이 상당히 넓었다.

3. 테이블과 의자 사이가 매우 좁음(테이블은 높고 의자와는 거리가 짧아 불편함...)

4. 할인카드를 최대한 활용하길. 그냥 먹으면 비싸도 할인을 최대한 받는다면 만족스러운 가격으로 먹을수 있다.

5. 스테이크는 당일 담당 서버가 추천하는 것으로 주문하길.....

주차 : 가능(건물 주차장) / 식사시 무료

주소 : 경기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214, 2층

전화 : ​031-387-3761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Last Order 21:30)

가격 : 블랙라벨패밀리세트 146,000원, 런치기브미파이브 35,9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