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인천/송도국제도시] 엉클인더키친 송도트리플스트리트점_수비드등심카츠, 엉클스쌀국수_맛집(호?불호?)

2021. 01. 26일 다녀온 곳~~

송도 맛집 추천 받아서 다녀온지라 더욱더 기대됐던 곳이기도 하다.

매번 지나치기만 하고 들어가서 먹어보진 않았던 곳인

트리플스트리트 C동 1층에 위치하고 있는 '엉클인더키친'

일단 외관은 이렇게~~~

입구 옆에 붙여져 있던 메뉴판은 대략 이러했다.

실내로 들어와서 사진을 찍어보았다.

외부에서 봤을 때와 비슷한 크기의 공간이었다.

창가쪽 자리가 있었기에 자리를 잡았다.

메뉴판은 책받침과 비슷한 형태로 되어 있었으며

세트메뉴와 단품메뉴가 앞뒷면으로 되어 있었다.

필히 앞 뒷면 다 확인하고 메뉴를 정하시길~~~

우리가 주문한 음식은 추천을 받은 수비드 등심카츠 1개와 엉클스 쌀국수 1개~~

음식은 주문한지 10분 안에 나왔다.

음식이 나왔을때의 비주얼은 아래와 같았다.

엉클스쌀국수에 따로 나온 숙주와 고수를 넣고 라임까지 뿌려주면 끝~~~

이 곳 쌀국수의 가장 큰 장점은 생각보다 양이 많았다는거~~

그리고 단점은....

국물이 진하지 않다는거...

뭔지 모르게 푹끓인 느낌보다는 끓이다 만 느낌의 맛이 났다.

국물이 식었다는게 아닌 국물은 엄청 뜨거웠는데 육수의 맛이 우러나온 그런 맛이 아니라 아쉬웠던....

그 다음 수비드등심카츠~!

이건 진짜 많은 분들이 맛있다고 추천한 메뉴였던거라 거리낌없이 주문했던 메뉴!

비주얼은 아래와 같이~~~

구성이 돈까스 반, 샐러드 반, 밥 한스쿱의 구성이었다.

소스를 찍어서 젓가락으로 하나 들어보았다.

다른 분들은 맛있다고 했었으나 나는 솔직히 반신반의 했었다는....

이유는 다른 분들이 맛있다고 한게 수비드 방식으로 조리한거라 느끼하지 않은 돈까스라고 했는데...

느끼함을 느낄 수 없을 정도의 양이었다...

돈까스 자체도 나올 때부터 컷팅이 되어 있는 형태였는데..

돈까스 반, 샐러드 반의 구성으로 되어 있었기에

진정한 돈까스의 맛을 느끼기는 어려웠던게 사실이다..

11,000원이라는 가격이라면 진짜 많은 곳의 돈까스집에서 왕돈까스라는 메뉴를 주문하고도 남을 금액인데

이 집 돈까스는 그에 비하면 정말 비싸다는 생각이 먼저 와닿았다.

확실한건 생각보다 나쁘지 않았다.

음식의 맛은 각자의 입맛이 매우 주관적이기 때문에

어떤 분들은 맛있다고 생각하는걸 나는 맛있다고 생각하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을 이곳에서 확실하게 느꼈다.

음식에 대한 주관적인 기준이 있기에

내 주관적인 기준에서는 보통이었다.

맛없다. 이런게 아니라

구성대비 가격이 높다고 생각했고 그렇기 때문에 보통이라고 생각이 들었다.

이렇게 궁시렁 거려도 결국 다 먹는다는거~~~

양이 좀 많다고 생각하는 분들은 메뉴 하나를 더 주문해도 괜찮을 법 했다.

이렇게 클리어~~~

영수증은 이렇게~~~

엉클인더키친 송도트리플스트리트점

특징!

1. 독특한 메뉴구성을 갖고 있는 곳이다.

2. 쌀국수, 돈까스, 스테이크 등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메뉴들을 판매함.

3. 쌀국수는 육수에서 깊은 맛이 우러나오지 않았기에 조금은 실망했다.

4. 수비드등심카츠는 육질이 매우 연하고 잡내가 안나서 좋았지만 가격은 양에 비해 높은 편이었다.

5. 맛있지만 솔직히 아쉬운 면이 있었다.

주차 : 가능(트리플스트리트)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과학로16번길 33-3, C동 1층

전화 : 032-310-9544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사회적거리두기로 인한 영업시간이 변경될 수 있으니 전화로 문의)

가격 : 수비드등심카츠 11,000원, 엉클스쌀국수 8,5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