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서울/광진구/광나루로] 안동찜닭삼계탕_치즈부대찌개_맛집(호?불호?)

2021. 02. 26일 다녀온 곳~~~

테크노마트 강변 9층 식당가에 위치한 안동찜닭삼계탕을 또 다시 찾았다.

이번에도 역시 외부 사진부터~~~

식당 안으로 들어갔다.

여기 올 때마다 같은 자리에 앉는건 뭔지 ㅎㅎㅎㅎㅎ

추가반찬, 육수 등 모두 셀프 반찬 코너에 위치하고 있다는 문구가 걸려있었다.

다른 쪽 사진도 찍어보았다.

매번 같은 자리라 같은 날 찍은 걸로 오해할 수 있겠네 ㅋㅋ

테이블 가장자리에 있던 물컵과 소금, 후추, 그리고 식기류~

메뉴판을 찍었다.

지난 번에 찜닭을 먹었으니 이번에는 찌개 종류를 먹어보기로 했다.

찌개는 김치찌개와 부대찌개로 나뉘는데.

김치찌개는 1인분도 주문이 가능했다.

하지만 부대찌개의 경우 2인분부터 주문이 가능했다는....

같이 간 형의 얘기를 들어보니 김치찌개의 경우 김치의 신맛이 너무 강했다고 했다.

그래서 이번엔 부대찌개를 주문해보기로~~~~

4가지 종류의 부대찌개가 있었는데 우리는 치즈부대찌개로 주문했다.

김치찌개를 주문하던 부대찌개를 주문하던 라면사리는 무한리필이라고 하던~~~

치즈부대찌개 2인분을 주문하니 바로 반찬과 밥이 나왔다.

무한리필로 갖다 먹을 수 있는 라면사리도 이렇게~~~

공기밥의 양은 아래와 같은~

꽉꽉 눌러담겨있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부족함 없는 양이었다.

주문한 치즈부대찌개가 나왔다.

냄비의 두께가 얇은건지 불을 켜자마자 팔팔 끓기시작했다.

보통 부대찌개와는 다르게 콩은 전혀 들어있지 않았다.

보통의 부대찌개와는 다르게 라면을 넣고 먹기에는 최적의 조건이었다.

우리는 끓기 전부터 라면사리 2개를 넣었다~~

영상으로 찍는 중~ㅎㅎ

 

라면 없는 상태의 부대찌개는 이게 진짜 부대찌개가 맞나? 싶을 정도로 휑한 느낌이 강했는데

라면을 넣고 끓였더니 점점 비주얼이 좋아지는 것을 볼 수 있었다. ㅎㅎ

먹기 좋을 정도로 제대로 완성된 후 사진을 찍었다.

이 후로 라면을 2개 더 넣고 끓여서 먹었다는거~~

보기와는 다르게 끓으면 끓을수록 맛있었다.

라면 없는 상태에서의 부대찌개 퀄리티만 보면 옆집이 훨씬 더 좋아보이는게 사실이었으나

옆집은 라면사리 비용을 추가로 내야 하는 등의 차이점이 있기에 저렴하게 배를 채우기에는 이 곳 부대찌개가 훨씬 더 좋다고 생각이 되었다.(호!)

라면 4개먹고 클리어했다.

맛있게 잘 먹었다~~

영수증은 이렇게~~

안동찜닭삼계탕

특징!

1. 치즈부대찌개의 첫 모습만을 보면 뭔가 허전해보인다.

2. 김치찌개종류는 1인분씩 주문이 가능하지만 부대찌개는 2인분부터 주문이 가능했다.

3. 김치찌개나 부대찌개를 주문하면 라면사리는 무한리필~

4. 비주얼과는 다르게 부대찌개의 맛은 괜찮았다.

5. 가성비로 배채우기에는 만족도가 높았다.

주차 : 1시간 무료(테크노마트 자체 기본무료주차시간)

주소 : 서울 광진구 광나루로56길 85 테크노마트 9층

전화 : 0507-1408-1269 / 02-3424-1269

영업시간 : 매일 10:30~21:30

가격 : 치즈부대찌개 8,000원(1인분 가격/2인분 기본 주문해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