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리뷰

[제주/제주시/애월읍/어림비로] 아르떼뮤지엄 제주_사진찍기 좋은곳

2021. 07. 11일 밥 먹고 난 후 누나가 제주도에 사진찍기 좋은 곳이 있다고 하여 찾아갔다.

찾아간 곳은 제주도 애월에 위치한 '아르떼뮤지엄'

누나덕에 이번 여행에 새로운 곳 정말 많이 찾아다님~~ㅎㅎ

어찌나 유명한 곳이던지 차가 하염없이 들어왔다.

주차장도 정말 거대했던~~~~

주차 후 매표소 쪽으로 향하니~~

이렇게 아르떼뮤지엄 입구가 나왔다.

매표소는 입구 안쪽에 들어가야 나왔다.

관람 시간은 아래와 같았고~~

실내로 들어와서 사진을 찍었다.

썬글라스를 끼면 안되는 곳~~~~

진짜 하나도 안보여서 안경으로 잽싸게 바꿨다.

매표소는 직원분이 발권해주시는 곳은 서브로 운영되고 있었고

키오스크로 발권하면 되었다.

네이버, 쿠팡, 티몬등으로 구입하려고 했는데 가격 차이가 크지 않아서 그냥 현장에서 결제하기로 했다.

특히, 경로 할인을 위해서는 직원분이 발권해주는 곳으로 가야만 했다.

음료를 포함하지 않은 성인 1인의 금액은 17,000원인데 비해..

65세이상의 어르신을 위한 경로권은 8,000원으로 매우 저렴했다.

제주도에선 필히 신분증 지참하셔서 할인 혜택을 최대한 많이 누리시는 것을 추천한다~~

발권 후 찍은 사진~!

제주도에선 역시!

제주안심코드가 최고~ ㅎㅎ

입장시에 직원분의 안내도 있었는데 실내가 매우 어두우니 조심하시라고 했다.

입구로 들어갔다.

각 섹션별 컨셉이 있었는데...

어두워서 정신이 없었다는 ㅎㅎ

주변에 사람이 좀 덜 있어야 사진을 제대로 잘 찍을 수 있었을텐데...

이 날 관람객이 진짜 진짜 많았던지라 전체가 포토존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잘 찍힌 사진은 없었다.ㅠㅠ

나머지는 설명이 딱히 필요없는 대략의 섹션별 사진과 동영상으로 대체~~~

실제로 보면 진짜 바다같은 느낌이 났던 곳인데...

영상으로는 잘 담기지 않았다.ㅠㅠ

그나마 가장 밝은 곳에서 부모님과 사진 한장 찍고 나왔다.

출구로 나오면 굿즈를 파는 곳이 있었는데 그냥 곧바로 통과~~

더위에 지치는데 시원한 곳에 들어가서 사진 찍기에는 제격인 곳이었다.

그러나 관람객이 정말 많을 때는 사진 찍는 시간보다 기다리는 시간이 많았으므로 되도록이면 주말을 피해서 가는 게 좋을 것 같았다.

독특한 전시를 보고 싶다면 이곳 추천한다~(하지만 가격은 정말 높은편....)

주차 : 가능

주소 : 제주 제주시 애월읍 어림비로 478

전화 : 064-799-9009

영업 : 매일 10:00 - 20:00 입장마감 19:00

가격 : 성인 17,000원(음료제외), 경로 8,000원(음료제외)

http://artemuseum.com/

 

ARTE MUSEUM

코엑스 WAVE 작품으로 유명한 디스트릭트가 만든 국내 최대 몰입형 미디어아트 전시관 아르떼뮤지엄 제주

artemuse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