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인천/송도국제도시] 바오빙 송도점_수박바오빙수_맛집(호?불호?)

2021. 07. 25일 다녀온 송도트리플스트리트 B동 1층에 위치한 바오빙 송도점!

밥 먹고 빙수가 급 땡겨서 지나치기만 하고 단 한번도 들어가서 먹어보지 못한 곳인 바오빙 송도점에 다녀왔다.

먼저 바오빙 송도점의 외부사진부터~!

소프트아이스크림의 형상이 로고다 ㅎㅎ

매장 안에 들어가지 않아도 어떠한 메뉴가 어떠한 형태로 나오는지 확인할 수 있어서 좋았다.

이렇게 모형으로도 만들어져 있었다.

매장 내부는 생각보다 좁았다.

테이블은 많은데 배치가 안 좋은 건지 공간이 좁아보였다.

들어오기 전에는 태국 쪽 이름인가 했는데 '바오'라는 말이 순우리말이라고 하더라는~~

보기 좋게 라는 뜻을 갖고 있는 순우리말이라고 써 있었다.

(순우리말 찾기 참 어렵던데 어떻게 이렇게 예쁜 말을 잘 찾으셨는지 진짜 대단하다.)

매장 안에들어오니 밖에서 본 메뉴 외에 더 다양한 메뉴가 존재했다.

다양한 메뉴 중 수박바오빙수를 주문했다. (사진 올리면서 확인하니 내가 좋아라하는 아삭 얼음 바오빙수도 있더라는... 다음에는 꼭 아삭 얼음 바오빙수를 주문해봐야겠다. ㅎㅎ)

수박 바오빙수는 혼자 먹기에는 좀 많은 양이고 둘이 먹기엔 딱 적당한 양이었기에 가격이 심하게 비싸다 라고 할 수는 없었다.(물론 내가 좋아라 하는 테크노마트 강변 지하에 있는 눈의 꽃 보다는 훨씬 비싼 가격이지만~~)

주문 완료 후 받은 진동벨의 모습.

기다리는 동안 실내 다른 쪽 사진을 찍어보았다.

화이트톤 벽 색깔과 화이트톤 테이블의 조화로운 모습으로 시원 시원한게 정말 넓어보였다.

잠시 후 기다리고 기다리던 우리의 빙수가 나왔다.

빙수의 형태는 눈꽃빙수와 일반적인 빙수의 중간 수준?

그리고 따로 준 저 액체는 수박설탕물같았다는..

이왕 주시는거 먹는 방법을 좀 알려주셨으면 좋았을텐데...

그냥 알아서 먹으라는건지 아무런 설명없이 주시더라는....

정말 사소한 것이지만 그리고 내가 물어봐도 되지만

누가봐도 생소한 것이라면 먼저 알려주면 더 좋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왜 안할까? 이런점이 참 아쉬웠다.

그냥 시럽인지 수박주스인지 모를 액체. ㅋㅋ

그리고 14,900원 짜리 수박바오빙수.

정말 독특했던 빙수였다.

눈꽃빙수와 일반빙수 사이의 애매한 형태의 빙수 위에

수박 시럽이 뿌려져 있었고

그 위에 수박이 올려져 있었다.

그리고 씨 처럼 생긴건 초코렛.

마지막으로 대망의 수박바가 더해져있었다.

다른 각도에서 찍은 수박바오빙수의 모습은 이렇게~~

찌그러진 수박바의 모습은 정말 신기했다. ㅎㅎㅎㅎㅎ

비주얼만큼은 최고 중 최고~!

한 숟가락 뜬 모습~

빙수의 얼음이 눈꽃빙수와 얼음빙수의 중간 정도 되어서 식감도 생각보다 좋았다.

찌그러진 수박바의 모습은 이렇게~~~~

성인 남자 2명이 하나 먹으면 딱 적당하다고 생각했다.

앗차.

시럽은 내가 직접 경험해본바에 의하면

초반에 뿌리는 것보다는 거의 다 먹었을 때 뿌리는게 훨씬 더 좋았다.

시럽으로 인해 수박맛이 강해지는 장점은 분명히 있었으나

그 시럽으로 인해 얼음이 급속도로 빨리 녹아버리는 단점이 있었기에 초반에 뿌리는 것은 비추한다.

맛있게 잘 먹었다.

클리어~~

영수증은 이렇게~~~

바오빙 송도점

특징!

1. 트리플스트리트에 위치한 독특한 빙수집.

2. 메뉴가 눈꽃얼음빙수와 일반빙수가 있어서 선택지가 많아 좋았다.

3. 바오라는 명칭이 순우리말이라는 걸 처음 알게 됨.

4. 수박바오빙수는 구성이 독특했다.(수박과 초콜렛, 그리고 수박바까지)

5. 빙수외에도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디저트카페로 참 좋았다.

주차 : 가능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과학로16번길 33-2 송도트리플스트리트 B동 1층 126호

전화 : 032-310-9404

영업시간 : 매일 10:30 - 22:00

가격 : 수박바오빙수 14,9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