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인천/송도국제도시] 예향정 인천송도점_2인세트(소불고기+김치찌개)_맛집(호?불호?)

2021. 08. 21일 다녀온 곳~!

매번 지나다니면서 한 번 쯤 와봐야지 했던 곳인데 이제서야 와보게 되었다는~~~

트리플스트리트 B동 지하 3층에 위치하고 있는 '예향정 인천송도점'

먼저 외부 사진부터 찍어보았다.

우리는 소불고기를 먹을 예정~~ ㅎㅎ

들어서기 전 QR체크 한 후에 입장했다.

애매한 시간대에 찾아갔던터라 사진을 찍을 수 있었다.

사람 많을 땐 찍기가 참 애매하다는....

입구 쪽에는 쌈채소 셀프바가 위치하고 있었고

매장 한 가운데에는 쿠쿠밥솥이 위치하고 있었다.

나머지는 전부 테이블 ㅎㅎ

벽면에 이렇게 써 있길래 한 컷 찍어보았다.

'건강한 한끼를 대접할 수 있어 영광입니다.'

뭔지모르게 먹어보지 않았더라도 맛있을 것 같다는 느낌적인 느낌이 들었다는~~~~

쌈채소 샐러드바는 아래와 같이 되어 있었다.

잘 정돈되어 있었는데 쌈채소가 뭔가 색다를꺼라 생각한건 나 혼자만의 생각이었던 듯.

쌈채소류가 생각보다 다양하지는 않았다.

하지만 정말 싱싱했다는 부분은 좋았다.

그리고 밥은 이렇게 솥밥으로 준다.

밥이 맛 없다면 그건 쿠쿠밥솥의 문제일 듯!

밥솥으로 밥을 만들고 꺼내서 주문 한 테이블로 바로 갖다주시는 방식이었다.

테이블 한켠에 마련되어 있는 식기류와 냅킨 상태.

따로 포장되어 있지 않고 이렇게 구분만 지어져 있었다.

컵은 플라스틱컵. 소스는 무슨 소스인지 모르겠다.(안먹어본...)

메뉴판을 찍어봤다. (SNS인증샷 음료수 1병 공짜는 참여 안함~~~~)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2인세트로 김치찌개와 소불고기로 선택했다.

김치찌개와 기본 반찬은 주문과 동시에 테이블로 올려주셨다.

김치찌개를 조금 가까이서 찍은 모습!

팔팔 끓여서 먹어야 제맛이라는~~~이건 끓기 전 사진이다.

마카로니 콘샐러드와 콩나물무침.

마카로니콘샐러드는 정말 정말 내입맛에 딱! ㅎㅎㅎㅎㅎㅎ

콩나물무침은 겉보기엔 평범했는데 맛은 간이 잘되어 있어서 좋았다.

김치와 어묵조림. 김치는 적당히 잘 익어서 입 안에서 시원한 맛이 느껴졌고 어묵조림은 어묵이 잘게 썰려 있다는점 빼고는 만족스러웠다.

그리고 상추쌈. 쌈의 상태는 정말 마음에 들었던~~~

소불고기와 솥밥까지 올라온 상태로 사진을 다시금 찍어보았다.

소불고기와 찌개 솥밥까지 한자리에 모아서 찍었음에도.. 허전한 것은 어쩔 수 없었다.

기본 쌈채소 외에 반찬이 4가지 뿐이라는 건 정말 아쉬웠던 점이다.

퀄리티가 높다는 것은 알겠지만... 30,000원이라는 비용이 적지 않다는 점에서 아쉬움이 많았던 곳이다.

먼저 쿠쿠밥솥에서 막 완성된 솥밥.

밥은 2인분으로 각자의 그릇에 덜었을 때 이 정도의 양이었다.

역시 쿠쿠였다. ㅎㅎㅎㅎㅎ 맛이 없게 만드는게 훨씬 더 어려운~~~

그 다음 잘 끓여서 완성된 김치찌개를 개인접시에 옮긴 후의 모습!

고기도 적당히 들어있었기에 맛이 더 좋아보였다.

마지막으로 소불고기의 모습.

솔직히 불고기라고 보기보단 우삼겹? 같은 느낌의 고기였다.

일반적인 불고기와는 고기의 두께가 많이 다르다고 느껴졌다.

하지만 불고기 양념자체는 정말 맛있었던~~~ 고기도 질기지 않아서 좋았다.

전반적으로 보여지는 것은 좀 많이 아쉬웠지만

음식의 퀄리티만큼은 정말 만족스러웠다.

메인 요리의 양도 상당히 많았던지라 처음부터 불평할 이유는 없었는데 말이다.

맛있게 잘 먹었다.

추천!

예향정 인천송도점

특징!

1. 기본 반찬 구성으로는 아쉬움이 남는 구성.

2. 음식의 퀄리티만큼은 아주 만족스러웠다.

3. 밥은 맛없기가 더 힘든 곳...(쿠쿠 밥솥에서 밥이 만들어짐)

4. 가성비로 논하기엔 조금은 아쉬움.

5. 하지만 맛있었다.

주차 : 가능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과학로16번길 33-2 트리플스트리트 B동 지하 3층

전화 : 032-310-9441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가격 : 2인세트(김치찌개+소불고기) 30,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