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서울/강남구/논현로] 빌리엔젤 압구정점_아이스아메리카노_맛집(호?불호?)

2021. 10. 27일 다녀온 곳~

일일향에서 점심을 먹고 난 후 한번도 가보지 못했던 카페인 빌리엔젤 압구정점을 가봤다.

이번 리뷰는 초초초초초간단 리뷰!

외부 사진은 이렇게~~~

건물 1층 전체를 사용하고 있었다.

주차는 건물앞에 자리가 있을 때는 가능한 것 같았다.

따로 주차관리해주시는 분은 없는 듯....

입구쪽에 세워져 있던 커피 종류와 가격!

가격이 높진 않았다.

실내로 들어와 찍은 사진!

외부에서 보던것과 마찬가지로 실내의 공간도 꽤나 넓직넓직하니 좋았다.

빨간색 저 조형물은 무엇인지???

작품인가?

아무튼 신기해서 찍어보았다.

가까이서도 찍어봤는데 이게 대체 무엇을 의미하는 것인지??

궁금하기만 했다. 그리고 얼마 후 다가오는 할로윈데이를 기념해서 할로윈 풍선을 올려두었다.

빌리엔젤은 커피보다는 케이크가 맛있다던데...

배가 불러서 케이크 먹는 것을 포기하고 사진으로만 대충 담아보았다.

다음에 먹으러 와서 다시 찍는걸로~~~

그리고 내가 마신 아이스아메리카노~~

아이스아메리카노는 산미 없는 고소한 맛이었다.

양은 스타벅스 톨 사이즈 정도 되는 듯 했고 깔끔한 맛이 좋았다.

한잔을 쭉~~~ 빨아서 마시니 끝!! ㅎㅎ

예쁜 공간에서 맛있게 잘 마셨다.

주차가 발렛만 된다면 자주올 것 같은데 주차가 복불복인 점은 좀 아쉬웠다.

맛있게 잘 마시고 나왔다.^^

빌리엔젤 압구정점

특징!

1. 주변 커피 집에 비해 가격이 매우 저렴하다.

2. 아이스아메리카노가 일반 아메리카노보다 200원이 비싸다.

3. 다양한 커피의 종류가 있다.

4. 맛있어보이는 케이크가 진열되어 있었다.

5. 공간은 넓지만 이해안가는 조형물? 장식?이 있어서 실제 공간은 좁다고 보여졌다.

주차 : 가능(주차공간 협소. 가게 앞 자리 있을때만 가능)

주소 : 서울 강남구 논현로164길 26

전화 : 070-4126-1400

영업시간 : 평일 08:00 ~ 21:00 / 주말 10:00 ~ 21:00

가격 : 아이스아메리카노 4,8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