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서울/강남구/도산대로/배달/쿠팡이츠] 청담대패당_새우볶음밥, 칠리새우_맛집(호?불호?)

2021. 12. 11일 주문해먹은 것!

호무랑의 장어덮밥과 함께 주문한 청담대패당의 음식~~

이것도 먼저 쿠팡이츠의 메뉴부터 캡쳐해보았다.

이 곳 메뉴의 금액은 적절하다고 보여질 정도의 금액대였다.

주문한 메뉴는 갑오징어짬뽕, 게살볶음밥(짜장소스추가), 칠리새우 이렇게 세가지 메뉴였고

금액은 61,000원이었다.

장어덮밥 하나가 60,000원이었는데..

세가지 메뉴가 61,000원이라니 경이로웠다.

물론 훨씬 더 저렴하면서 맛있는 곳도 넘쳐난다~~

청담대패당에서 주문했는데 봉투는 JS Garden의 것으로 왔다.

두 곳이 같은 업체인가보다~~

봉투 속 내용물은 이렇게~~

다 꺼내보았다.

자차이(짜사이)와 단무지 먼저 찍었고

리뷰를 써 달라고 써있었다. ㅎㅎㅎ

먼저 갑오징어짬뽕부터~

짬뽕은 국물과 면이 따로 포장되어 왔다.

덕분에 국물을 나눠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었다.

국물의 맛은 적당히 칼칼해서 좋았다.

면발이 불지않은 상태로 와서 마음에 들었다.

맛있게 잘 먹었다.

그 다음 칠리새우.

칠리새우 역시 새우와 소스가 따로 포장되어 왔다.

새우크기는 중새우라고 하기에는 작고 소새우라고 하기에는 큰 정도의 크기였다.

한가지 아쉬웠던 점은 튀김옷이 눅신눅신해져서 왔기에

소스없이 먹기에는 불가능할 정도였다.

그래도 칠리소스 덕분에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시간적인 여유가 있었다면 새우를 에어프라이어에 한 번 돌려서 먹으면 훨씬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을 듯 했다.

마지막으로 게살볶음밥!

짜장소스는 추가비용 3,000원을 내야했는데 생각보다 양이 적었다.

하지만 짜장소스의 맛 자체가 많이 짜지도 않아서 마음에 들었다.

게살볶음밥만 먹으니 뭔가 허전한 느낌이었는데

짜장소스와 함께 먹으니 아주 만족스러웠다.

다만, 짜장소스 전체를 다 부어버리면 맛 조절을 할 수 없으니 적당량을 넣어보면서 먹는 것을 추천한다.

게살이 정말 많이 들어있는 게살볶음밥이었다.

아주 맛있게 잘 먹었다.

강추!

클리어~~~~

영수증은 이렇게~~~

청담대패당

특징!

1. JS Garden에서 런칭한 와인포차라고 함.

2. 쿠팡이츠에서는 중국음식을 판매하고 있음.

3. 납득이 가능한 금액대로 이루어져 있다.

4. 게살볶음밥을 먹을 때는 짜장소스 추가하는 것을 추천!

5. 칠리새우의 경우 때에 따라 시간적 여유가 있다면 새우를 에어프라이어에 조리 후 먹는 것을 추천!

주차 : 가능

주소 :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420 청담스퀘어 타워빌딩 B동 3층 320호

전화 : 0504-1400-5142

영업시간 : 매일 11:30 ~ 23:00 (사회적거리두기로 인해 영업시간 변동될 수 있음)

가격 : 갑오징어짬뽕 12,000원, 게살볶음밥 13,000원, 짜장소스 3,000원, 칠리새우 33,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