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서울/강남구/도산대로/배달/쿠팡이츠] 호무랑 청담_장어덮밥_맛집(호?불호?)

2021. 12. 11일 주문해 먹은 장어덮밥!

누나가 사준 거라 가격을 전혀 못보고 주문했다.

헌데 블로그에 올리면서 알게된 건데...

가격이 살벌했다.

뭔 가격이 하나에 60,000원이라는....;;;;;

이 곳은 청담SSG에 위치하고 있는 호무랑 이라는 곳이다.

물론 직접 가서 먹을 수 없는 상황이었기에 쿠팡이츠를 통해 배달 주문하였다.

먼저 쿠팡이츠에 올라와 있는 메뉴부터 싹 다 캡쳐를 했다.

캡쳐하면서 느낀건데....

가격대가 정말이지 높은 곳이었다.

배달 온 직 후 찍은 사진!

봉투부터 뭔가 고급스러움이 느껴졌다. ㅎㅎ

봉투 속 내용물을 꺼내보았다.

조선 호텔 리조트 물티슈와 나무젓가락, 그리고 일회용 숟가락이 함께 들어있었다.

그 다음 메인 메뉴인 장어덮밥의 모습도 함께 찍어보았다.

진짜 내가 사먹는 상황이었다면 과연 이걸 먹을 수 있었을까 싶을만한 비주얼이었다.

60,000원이면 엥간한 장어집에서 장어 1kg정도는 먹을 수 있을 금액인데...

장어덮밥이 뭐이렇게 비싼지 원...

적양파, 쯔게모노(장아찌) 그리고 장국까지 함께 들어있었다.

이 것이 바로 60,000원 구성의 장어덮밥!

정말 너무 비싼 가격이라고 생각한다.

장어덮밥의 비주얼은 나쁘지 않았다.

하지만 장어덮밥을 먹을 거라면 무조건 배달 말고 직접 가서 먹는 것을 추천한다.

배달 오는 사이에 차가워져서 맛이 반감된 점도 한 몫했다.

하지만 장어 자체의 맛은 좋았다.

장어가 두툼한 덕에 부드러운 식감이 강조되어서 아주 만족스러웠다.

생강채와 함께한 한 숟가락 사진~ ㅎㅎ

다 먹기까지 그리 오랜 시간이 걸리진 않았다.

클리어~~

호무랑

특징!

1. 조선호텔의 레스토랑 호무랑.

2. 청담동 SSG에 위치하고 있다.

3. 전반적인 메뉴의 가격이 아주 높다.

4. 장어덮밥의 가격은 부담스러울 정도로 높아서 감히 접근하기 어려울 정도.

5. 아무리 가까울지언정 장어덮밥을 제대로 먹을 것이라면 매장에 직접 가서 먹는 것을 추천한다.

주차 : 지하주차장 이용가능

주소 :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442 피엔폴루스

전화 : 02-6947-1279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사회적거리두기로 인해 영업시간 변동될 수 있음)

가격 : 장어덮밥 60,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