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서울/광진구/아차산로/포장] 무교동낙지 구의점_낙지볶음(2인분)_맛집(호?불호?)

2021. 12. 21일 또 포장!

이번엔 초간단 리뷰~!

얼마전에 왔었는데 또 먹고 싶어서 또 구입하러 왔기에~ ㅎㅎㅎㅎ

외관 사진부터 한 컷 찍고!!

안으로 들어가서 사진 한 컷 찍었다.

미리 전화로 주문을 해 놓았기에 계산만 하고 바로 음식을 받을 수 있었다.

보통 10분 안쪽에 조리가 마무리 되니 대략 10분 전쯤에 미리 전화해두면 빨리 찾아갈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집에 도착해서 꺼내보았다.

콩나물과 백김치 그리고 낙지볶음의 포장상태는 이렇게~~

매장에서 직접 먹어도 맛있지만

집에 포장해와서 먹으면 집에 있는 반찬들까지 함께 먹을 수 있기 때문에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ㅎㅎ 특히 집에선 밥 값이 따로 나가지 않으므로~~(단, 절제는 불가능하다~ㅋㅋㅋ)

어머니께서 차려주신 한 상 차림~~

낙지볶음도 정말 맛있지만 이 곳 백김치는 정말 그 어디에서도 맛보지 못 한 정말 맛있는 맛이라는거~~

백김치에서 어떻게 이런 맛이 날까라는 생각을 항상 궁금하게 생각한다는~~

낙지볶음집도 정말 많지만 이 곳의 맛에 익숙해진 나와 우리집 식구들은 다른 어떤 낙지볶음집보다 이 곳을 선호한다. 특히 부드러운 식감의 낙지와 맵지만 먹으면 먹을수록 멈출 수 없는 이 곳만의 끌리는 매운맛 덕분에 단골이 되었다는 사실~~~ 맵지만 먹을만하게 매운 맛이다.

강추다~~!!

영수증은 이렇게~~~

무교동낙지 구의점

특징!

1. 무교동유정낙지 구의점에서 무교동낙지 구의점으로 이름이 변경됨.

2. 사장님과 직원분 그리고 맛은 그대로!

3. 가격은 정말 저렴한 편~(1인분당 12,000원으로 계산)

4. 냉콩나물국과 백김치는 이집의 별미 중 별미다.

5. 공기밥은 별도.

주차 : 가능

주소 :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 464, 1층

전화 : 02-446-2565

영업 : 매일 11:00~22:00(사회적거리두기로 인해 영업시간이 달라질수 있으니 전화문의!)

가격 : 낙지볶음(2인분) 24,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