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인천/송도국제도시] 애슐리퀸즈 송도트리플스트리트점_평일점심_맛집(호?불호?)

2022. 02. 03일 다녀온 곳~!

얼마 전 티몬에서 구입한 애슐리퀸즈 식사권을 할인을 통해 구입하여 식사권 사용을 위해

애슐리퀸즈 송도트리플스트리트점을 찾았다.

최근들어 가장 맑은 날이었고 최근들어 가장 추운날이기도 했던 날이었다.

지하에 주차 후 입구를 향해 Go Go~!

2층으로 올라와서 애슐리퀸즈를 봤는데 이미 많은 분이 식사중이었다.

이랜드이츠앱에서 딸기축제한다고 봤는데 전 지점이 다 하나보다~~

입간판 찍어주고 안으로 들어갔다.

간만에 왔더니 입장 방식이 완전 바뀌어 있었다.

발열체크하고 QR코드 찍고 키오스크를 통해 결제를 완료하면 테이블번호가 출력되는데 거기 써 있는 자리에 가서 식사를 하면 되는 시스템이었다.

이전의 방식은 먼저 식사 후 계산되는 방식이었는데 이 부분이 완전 달라졌다.

참고로 나처럼 티몬을 통해 식사권을 구입한 경우에는 키오스크를 통해 결제가 불가능했기에

직원분을 통해 계산완료 후 자리 배정을 받을 수 있었다.

바뀐점이 적혀있길래 찍어보았다.

우리가 받은 테이블 번호는 E 77번자리~~~

E 77번 자리를 가니 테이블 정리가 되어 있지 않아서 직원분이 E 71번으로 테이블을 변경해주었다.

우리가 앉은 자리는 이렇게~~~

직원분은 줄어들고 그 빈자리를 서빙로봇이 대체하고 있었다.

중국산 로봇인 푸두테크의 로봇이었다.(요즘 국산 서빙로봇 수출을 위해 경쟁업체인 푸두제품을 보고 있었는데 여기서 볼 수 있다니 등잔밑이 어두웠다....)

실내의 전반적인 사진을 찍어보았다.

A~D구역은 이미 많은 사람들이 있었는데 마지막 구역인 E구역은 서서히 사람들이 들어오기 시작했다.

테이블에 놓여있는 식사중 푯말을 테이블위에 놓은 후 식사를 시작했다.

음식을 갖고 오기 전 주변을 둘러보며 사진을 찍어보았다.

먼저 음료와 커피 코너~

디저트 코너에는 딸기축제답게 딸기와 관련된 디저트가 마련되어 있었다.

식기류가 놓여있던 곳에는 비닐장갑이 함께 놓여있으니 참고~~~

손님이 정말 많았으므로...

찍을 수 있는 부분만 찍어보았다.

조촐하게 디저트를 포함하여 5접시 정도를 먹어치웠다.

기본 가격도 저렴한 편에 속하지만 쿠폰을 통해 가격이 낮아지면 올 만 한 곳이라고 본다.

고퀄리티의 음식은 아니지만 그래도 한끼 때우기에는 충분하지 않나 생각했다.

맛은 대체적으로 간이 쎈 편이었고...

그에 따라 물 or 음료수가 쭉쭉 들어갔다...

구성은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웠다.

디저트는 딸기 컨셉의 디저트로 달달하니 커피와 함께 하기 딱 좋았다.

딸기아이스크림과 커피까지~~~

잘 먹었다.

다 먹고

서빙로봇에 다 쓸어넣은 후 정리가 완료 되었다.

식사를 마치고 식사완료 푯말을 놓고 난 후 식사를 마쳤다.

영수증은 이렇게~~

애슐리퀸즈플러스 송도트리플스트리트점

특징!

1. 입장 부터 결제하는 시스템까지 완전 바뀌었다.

2. 키오스크를 통해 결제한 후 입장할 수 있었다.(선불시스템. 식사권사용은 키오스크에서 안됨!)

3. 테이블 변경은 직원을 통해서 변경할 수 있었다.

4. 직원 수는 줄어들었고 서빙로봇이 대체하고 있었다.

5. 티몬 식사권을 통해 저렴하게 먹을 수 있을때 좋은 곳이라고 보여졌다.

주차 : 송도트리플스트리트 A동 지하주차장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과학로16번길 33-1, 송도트리플스트리트 A동 데카트론 2층

전화 : 032-204-1031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30샐러드바 마감 21시

가격 : 평일 런치(성인/1인) 17,900원(티몬쿠폰 사용 14,9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