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인천/중구/공항서로/포장] 스타파이브카페_흑임자카스테라, 호박카스테라_맛집(호?불호?)

2022. 02. 20일에 다녀온 곳~!

진짜 진짜 자주가는 곳이기에 순삭 리뷰~!!

오늘도 드라이브를 위해 영종도에 넘어왔다가 끊을 수 없는 이곳 스타파이브로 왔다.

독보적인 컬러를 가진 나의 차량~ ㅎㅎㅎㅎ

오늘도 어김없이 이 길을 따라서 매장입구로 향했다.

날이 추워서인지 갤러리의 문이 닫혀 있었다.

입구에서 직원 한 분이 접종여부를 확인해주시고 바로 입장을 했다.

안으로 들어갔더니 일전에 있던 크리스마스트리는 온데간데 없었고 다시금 넓은 공간으로 탈바꿈되어 있었다.

빵의 종류는 다시금 다양해졌기에 짧은 동영상으로 대신하는~~(물론 빵 구입 손님이 많아서 대충 찍었다.ㅠㅠ)

 

이번에 구입하진 않았지만 다음번엔 마들렌도 구입해봐야겠다고 생각했다.

이번에도 구입한 빵은 역시!!

호박카스테라와 흑임자카스테라~~~

이건 진짜 케이크 좋아하는 분들께는 완전 강추하는 빵이다.

빵 중에 케이크 그것도 옛날 형태의 케이크를 정말 정말 좋아라 하는데

이 곳 카스테라의 맛이 딱 그 케이크의 맛이라서 아주 좋았다.

만약 송도에 있었다면 진짜 매일 매일 사먹었을텐데...

왕복 톨게이트비용이 상당히 살벌할 정도로 비싸기에...(왕복 11,000원)

진짜 영종도를 갈 일 있을때는 무조건 가서 사온다...

택배라도 되면 많이 주문할텐데... 택배 계획은 없으시다고 했다.

이번에도 깔끔하게 포장을 해주셨다.

이 빵 절대로 없애지 않으셨으면 좋겠다.

앗차. 그리고 영종도에 고급휘발유 옥탄가 높은 곳이 있다고 하여 영종도로 넘어온 김에 주유하러 왔다.

이렇게 영종도 한 바퀴 잘 돌고 왔다.

집에 돌아와서 찍은 영수증은 이렇게~~~

스타파이브

특징!

1. 영종도에 위치한 초대형 베이커리카페.

2. SNS로 정말 핫 한 곳.

3. 1인 1음료 필수인곳.

4. 빵만 사와도 정말 만족스러웠던 곳.

5. 정말 엄청나게 큰 규모의 카페다.

​​

주차 : 가능

주소 : 인천 중구 공항서로 133-1

전화 : 0507-1409-1150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00

(사회적거리두기로 인한 영업시간이 변경될 수 있으니 전화로 문의)

가격 : 흑임자카스테라 6,500원, 호박카스테라 6,5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