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인천/송도국제도시/배달/쿠팡이츠] 제육대가 송도점_제육볶음(고기만)_맛집(호?불호?)

2022. 02. 20일 주문해 먹은 제육볶음~!

어머니께서 여행가셔서 아버지와 함께 주문해먹은 음식~~

먼저 쿠팡이츠 메뉴를 먼저 캡쳐해보았다.

총 금액은 배달비 포함하여 20,500원~!

일단 받기 전이지만 가격은 만족스러웠다.

음식 도착 직후 찍은 모습~~!!

비닐에 업체명이 똭 쓰여져 있었다.

비닐 안에 들어있던 음식을 살포시 꺼내보았다.

꽉꽉 눌러 담겨 있던 흰쌀밥과 공기의 절반정도 양으로 들어있던 미역국.

밥의 경우 가격대비 훌륭했고 미역국도 가격 생각하면 나쁘지 않을 정도의 양이었다.

제육볶음 2인분의 모습은 아래와 같이~~~

진짜 생각했던 것 이상으로 양이 많았다.

주문한 모든 음식을 한자리에 모아놓고 찍어보았다.

밥은 일반 공기밥 크기라고 생각하면 되는데 그에 비하니 고기의 양이 2인분이라고 생각할 수 없을 정도로

많았다.

대략 고기의 퀄리티를 보기위해 고기 한 점 들고 사진을 찍어보았다.

정말 좋았던 이유는 제육볶음 잘못 주문하면 비계부분만 많이 들어있는 경우가 많은데

이 곳 제육볶음의 경우 비계는 거의 없고 살코기 부분이 주로 있어서 먹기가 좋았다.

특히 불향이 진짜 가득하여 더더욱 맛이 좋았다.

아주 마음에 들었던 제육볶음이었다.

맛있게 잘 먹은 한끼였다.

강추!!

제육대가 송도점

특징!

1. 쿠팡이츠로 배달 주문한 곳.

2. 송도에 새로 오픈한 곳이라 배달앱 아니고선 검색이 안되는 단점이 있음.

3. 불필요한 반찬 없이 구입이 가능하기에 매우 만족스러움.

4. 배달앱에 적혀 있는바와 같이 불향이 진짜 가득함. 아주 만족스러울 정도로 맛있었음.

5. 고기만 2인분의 양이라면 3명까지 충분히 먹을 수 있을 정도로 양이 많음.

주차 : 확인못함(배달 주문함)

주소 : 인천 연수구 아트센터대로 203, 119호(송도동, 송도센트럴파크 푸르지오시티)

전화 : 032-710-9841

영업시간 : 매일 09:30 ~ 23:30(쿠팡이츠에 적힌 정보)

가격 : 제육볶음(2인분/고기만) 17,000원, 공기밥 1,000원, 미역국 500원, 배달비 2,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