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경기/용인시/처인구/양지면] 케이헤밍웨이베이커리카페 & 다이닝 양지점_부카니에라(토마토해산물파스타), 각종빵류_맛집(호?불호?)

2022. 03. 24일 다녀온 곳!

타이어 수리 후 찾아가본 헤밍웨이베이커리카페 양지점!

주차장 입구쪽에는 K헤밍웨이명품갈비 매장이 있고 안쪽으로 끝까지 들어오면 카페가 위치하고 있었다.

주차장으로 진입!!

가장 구석자리에 차량을 주차하고 전경 한 컷을 찍었다.

아이들과 함께 와도 좋은 카페라 그런지 이곳 저곳에 조형물이 설치되어 있었다.

한국헤밍웨이 베이커리카페&다이닝의 입구!

안으로 들어가니 규모가 어마어마했다.

빵도 직접 만들어서 파는 제대로 된 베이커리카페였다.

대한민국 제과 기능장 명패가 거울에 붙어있어서 신기해서 사진을 찍어보았다.

전체를 다 둘러보고 손님이 없을 틈을 타서 빵 사진을 싹 다 찍어보았다.

동영상으로 촬영하면 안보이는 빵들이 많기에... 이렇게 찍었다.

빵의 종류가 상당히 많았다.

조각 케이크류도 있었고 다양한 빵도 있었고 아주 눈으로도 만족스러운 곳이었다.

심지어 양갱종류도 있었다는~~~

이 곳의 가장 특이한 점은 책들도 판매하고 있다는 점이었다.

책은 관심 없었으므로 패스~~

실내공간도 살짝 찍음.

리조또, 파스타, 샐러드, 피자 등도 판매하고 있었다.

메뉴판 사진!!

우리가 주문한 것들은 아래와 같았다.

금액대는 음... 좀... 뭐라할까? 조금은 높은편이었다.

아메리카노 한잔에 6,000원이니....

그래도 맛있으면 만족도가 높을 것만 같았다.

계산하고 빵과 음료는 먼저 갖고 왔고 파스타는 진동벨을 받고 기다렸다.

누텔라데니쉬, 효모팥빵, 그리고 츄러스, 아메리카노가 올려놓아진 쟁반을 찍었다.

이 중 최고로 맛있었던 것은 츄러스.

이건 감히 최고라고 말할 수 있겠다 싶었다.

츄러스만 강추!!

또한 토마토해산물 파스타도 이렇게~~

파스타는 만족도가 높았다.

가격은 좀 높았지만 그래도 맛이 워낙 좋았기에~~~

가깝게 한 컷 찍어보았다.

면발의 식감도 만족 그 자체였다.

파스타 먹으려면 이곳 추천한다.

맛있게 잘 먹었다.

쟁반을 반납하고 난 후 나오면서 사진을 찍어보았다.

공간이 넓어도 진짜 넓었다.

빵 중에 왜 도넛은 없을까 궁금했는데

한 바퀴 돌면서 알 수 있었다.

도넛만 파는 매장이 따로 위치하고 있었다.

2층은 노키즈존이 아니라 노약자의 출입을 금지했다.

아무래도 위험할 수 있으니 미연에 방지하기 위함으로 보였다.

2층으로 올라와서 사진을 또 찍었다.

테이블의 형태가 다양했다.

1층으로 내려와서 도넛 매장에 있는 도넛과 쨈의 사진까지 싹 다 찍고 나왔다.

맛있게 잘 먹었다.

영수증은 이렇게~~~

케이헤밍웨이베이커리카페 & 다이닝 양지점

특징!

1. 다양한 종류의 빵과 케이크, 양갱, 도너츠를 구입할 수 있는 곳이다.

2. 피자, 파스타, 리조또 등의 음식도 주문 가능한 곳이다.

3. 음료의 가격은 좀 높은 편이다.

4. 파스타의 가격은 좀 높지만 맛이 좋았기에 추천한다.

5. 츄러스는 정말 맛있었다.

주차 : 주차가능

주소 : 경기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남평로 59-5 헤밍웨이베이커리카페 다이닝 양지점

전화 : 031-337-1101

영업시간 : 매일 07:00 ~ 22:00

가격 : 누텔라데니쉬 4,800원, 츄러스 2,500원, 아메리카노 6,000원, 해산물파스타 23,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