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경기/하남시/미사동로] 이옥진 시인마을 제빵소_청포도에이드, 초코파이, 초코무스 外_맛집(호?불호?)

2022. 12. 08일 다녀온 곳~!

암사동에서 점심 먹고 근처에 위치한 하남의 주차 편한 카페인 이옥진 시인마을 제빵소를 찾았다.

주차가 어찌나 편하던지 사람도 엄청나게 많았다.

이미 주차되어 있던 수많은 차량들~~

입구로 향하며 찍어보았다.

날씨가 어찌나 좋던지~~ 유부남2명과 싱글남1명 ㅎㅎ

이 곳의 주소는 아래와 같았고

춥지 않은 날 와서 외부에서 차한잔과 빵을 즐기면 좋을 것 같은 공간도 있어서 좋았다.

너무 추워서 안으로 들어와서 자리잡고 찍은 사진!

매장 내부의 사진은 아래와 같았다.

1층 말고 다른 층은 가보지 않아서 사진에 담지는 않았다.

딱 내가 있던 공간의 사진만 찍은...

빵이 진열되어 있었고 오픈형 제빵소가 있었다.

(솔직히 깔끔하다는 걸 보여주고 싶은 건 알겠는데... 내가 만약 제빵하는 사람의 공간에 있다면?

동물원의 원숭이도 아니고.... 여느 베이커리카페를 가도 다 저렇게 되어 있긴 하던데... 굳이 저렇게 되어 있어야만 하는지도 의문이다...)

아무튼....

일단 어떤 종류의 빵이 있는지 사진에 담아보았다.

사람이 최대한 없을 때 급하게 찍은거라....

쓰윽 지나가는~~~

빵의 가격은 대체로 높은 편이다.

그나마 빵중에 가격이 가장 저렴해보이는 초코파이와 초코무스를 주문했다.

음료의 가격도 솔직히 좀 놀랐는데....

이 곳이 대체적으로 가격이 좀 높았다.

아메리카노의 가격이 7,000원이었기에...

그냥 돈 좀 더 내고 맛있는거 마시기로 ㅎㅎ

초코라떼, 루이보스티, 청포도에이드 이렇게 구입하고 진동벨 받고 기다렸다.

손님이 많아서인지 음료가 나오는데까지 살짝 시간은 걸렸다.

주문한 음료와 빵의 모습!

먼저 초코무스부터~~

이건 그냥 살짝 좀 작은 조각케익이다.

빵보다는 초콜렛이 더 많았던 케익인데 이건 아메리카노와 가장 잘 어울릴 것 같은 맛이었다.

그 말은 즉슨... 많이 달았다. ㅎㅎ

아메리카노가 비싸서 다른 음료 주문했지만... 이 케익먹어보고 그냥 아메리카노 마실껄 이라는 생각이

절로 들었던 메뉴다.

그 다음 초코파이.

이건 4개나 들어있는데 6,000원이면 적어도 이 곳에서는 혜자로운 가격이었다.

물론,,,,, 다른 메뉴에 비해...

눈으로 딱 보면 생각나는게 있을텐데 그 맛과는 전혀 다른 맛이었다.

몽쉘 비스무리하게 생겨서 당연히 하얀 크림이 부드러울 줄 알았는데 그건 전혀 아니었다.

살짝 보태자면 롯데초코파이의 가운에 들어있는 그 식감 이었다.

그래서 결론은 뭐다? 그냥 그렇다는 말....

루이보스티와 초코라떼는 친구들이 주문한거라 그냥 함께 찍었을 뿐

맛은 보지 못했기에 따로 리뷰는 없다.

그리고 내가 주문하고 마신 청포도에이드....

이건 좀 뭐라고 해야하나..?

아무리 섞어마셔도 청포도의 맛이 쎄게 느껴지지 않았다.

탄산수가 쎈것인지 아니면 액상청포도의 농도가 낮은건지 정확히는 알 수 없지만...

8,000원이나 주고 마시기엔 아까운 감이 많이 들었다.

보통 내 기준으로 아메리카노의 가격이 5,500원을 넘어선다면 차라리 몇천원 더 들더라도 맛있어보이는 다른 음료를 주문하는 것인데... 적어도 이 곳에서는 그냥 달달한 빵 혹은 케익과 아메리카노 마시는 것을 추천한다.

주차 편하고 공간 넓고 직원분들 친절하고 다 좋은데....

빵과 음료의 맛은 굳이 여기까지 와서 먹을 만 하지는 않았다.

결국 초코파이 한개는 남겼고 나머지는 싹 마셨다.

영수증은 아래와 같이....

이옥진 시인마을 제빵소

특징!

1. 주차장이 넓고 무료라서 좋았던 곳.

2. 추운날 오는 것 보다 봄과 가을에 오면 더 좋을만한 곳.

3. 실내 공간은 넓어서 좋았다.

4. 다양한 종류의 빵과 음료가 있어서 좋았던 곳.(사람의 입맛은 다 다르기에~~~)

5. 전반적으로 모든 메뉴의 가격이 비싼편이었다.

주차 : 넓은 무료 주차장

주소 : 경기 하남시 미사동로40번길 74

전화 : 0507-1387-9220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30

가격 : 청포도에이드 8,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