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인천/연수구/청량로] 포레스트아웃팅스 송도점_토마토부라타파스타, 포레스트루꼴라피자_맛집(호?불호?)

2022. 12. 07일 다녀온 곳~!

간만에 또 찾은 포레스트아웃팅스 송도점~~

주차장으로 내려가면서 찍은 사진.

이른 시간에 와서 그런지 주차장이 참 한가했다.

좋은 자리에 주차 후 매장으로 올라가기 위해 엘레베이터로 이동!

건물 자체가 언덕에 위치하고 있어서 주차장 입구가 지하 3층부터 시작이라는~~

지하 2층에 주차 후 매장이 있는 1층으로 올라갔다.

1층을 올라오자마자 SNS에 가장 많이 올라와 있던 사진인 산타 사진을 찍어보았다.

그리고 다시 밖으로 나와서 포레스트아웃팅스의 외관 사진을 다시금 찍어본~~

나름의 대형 트리도 놓여져 있었다.

입구 사진은 아래와 같이~

안으로 들어가서 좌우 사진을 찍어본 모습!

진짜 안으로 들어가서 큰 거울로 인테리어되어 있는 곳을 찍어보았다.

여기가 진짜 멋있어 보였는데 많이들 지나치시더라는~

주문하기 위해 안으로 안으로~~

1층과 2층에서 찍어본 산타 및 크리스마스 조형물의 모습~

일찍 도착해서 다행이었지 우리가 올라온 직후에 많은 분들이 안으로 들어오고 있었다.

메뉴를 찍었는데 확대해서 보는 방법밖에 없을 듯...

매장 군데 군데 있는 메뉴판이 있길래 또 찍어보았다.

본격적으로 베이커리사진들~~~

손소독제, 일회용장갑등이 비치되어 있으니 참고하셔서 사용하시면 될 듯!

아래는 차마 비싸서 사먹지 못하는....

빵들.... 정말 생각 이상으로 비싸다는 단점은 있지만...

그래도 보기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는 말이 있듯이 정말 맛있어 보였다.

수많은 빵들 중 단 하나만 구입할 예정이라 그냥 사진만 남겨보았다.

그리고 음료 중 가장 저렴한 스프라이트와 코카콜라도 자리잡고 있었다.

딱 두개의 탄산음료 빼고는 다 비싸다고 보면 된다.(근데 아무리 저렴하다고 해도 4,000원...)

샐러드는 아래의 냉장매대에서 가지고 가서 결제하면 되는 방식이었다.

음식과 음료 마감시간도 적혀있어서 사진을 한번에 찍어보았다.

계산대 바로 앞의 메뉴판도 찍어보았다.

주문한 메뉴는 토마토부라타파스타, 포레스트루꼴라피자~~

주문을 마치고 자리잡은 곳은 거의 매번 앉는 곳이다. ㅎㅎ

진동벨을 보며 음식 기다리기~

드디어 나온 음식!!

토마토부라타파스타와 포레스트루꼴라피자.

역시 빵보다 훨씬 더 가성비가 좋은 건 음식들이다.

가격도 만족스럽고 비주얼도 만족스러웠다.

피클은 셀프바에 있으니 필요할때마다 덜어와서 먹으면 된다.

먼저 포레스트루꼴라피자부터~~

타원형의 모양을 갖고 있는 피자고 루꼴라가 상당히 많이 올려져 있는 피자 였다.

특히 바로 바로 만들어지는 피자였기에 손님의 수가 적고 많음에 따라 맛의 편차가 있다는 점은 좀 아쉬울 수 있다는 점이 조금 걸린다는 것..

이 날의 피자는 정말 괜찮았다. 피자 도우의 식감도 쫄깃해서 좋았고 루꼴라의 양도 상당히 많아서 좋았다.

퀄리티도 맛도 아주 아주 만족스러웠다.

한조각 들어서 찍은 사진~ 직접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한다.

그 다음은 토마토부라타파스타!

부라타치즈 한덩어리가 크게 올려져 있어서 비주얼적으로 아주 마음에 쏙 들었다.

양도 제법 있었던~~

면발도 탱글하니 아주 좋았다는~~ 피자에 이어 파스타도 아주 아주 강력추천한다.

또 오고 또 와도 이 메뉴만 먹을 것 같다.

맛있게 잘 먹은 후 찍은 사진!

이렇게 음식만 먹는 것은 아쉬울 것 같아서 빵도 하나 사서 먹었다.

크레첼 이라는 이름을 갖고 있는 빵.

수 많은 빵 중 가장 저렴한 5,500원이라는 금액이었다.

가격도 괜찮았는데 맛도 크기도 아주 만족스러웠다.

이것까지 먹는다면 최고의 조합이라 보여진다.

강추!

영수증은 아래와 같이~~

포레스트아웃팅스 송도점

특징!

1. 송도 바로 맞은편 구 송도유원지 근처에 생긴 초대형카페.

2. 유모차, 반려동물은 출입제한.

3. 연중무휴. 주차가 편리하다.

4. 음료와 빵의 가격은 상당히 높다.

5. 피자와 파스타의 가성비가 매우 뛰어나며 맛도 아주 수준급!

주차 : 지상 및 지하주차장

주소 : 인천 연수구 청량로 145 포레스트아웃팅스 송도점

전화 : 032-831-3750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00 (연중무휴) (사회적거리두기로 인해 영업시간 변동있을 수 있음)

가격 : 포레스트루꼴라피자 23,000원, 토마토 부라타 파스타 20,000원, 프레첼 5,5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