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인천/송도국제도시] 짬뽕지존 송도점_짬짜면_맛집(호?불호?)

2022. 12. 17일 다녀온 짬뽕지존 송도점~!

예전부터 가보려고 했던 곳인데 평일 점심시간대는 줄 서서 먹는 곳이라 못 먹었었는데

눈오는 토요일 점심이라 그런지 조금 한가하기에 들어가보았다.

기다리는 손님은 없었지만 매장안에는 우리가 앉은 테이블 쪽 제외하고 많은 테이블에서 식사를 하고 있었다.

우리가 앉은 테이블~~

주문은 테이블에 설치되어 있는 태블릿을 통해 할 수 있었으며

생각보다 메뉴는 단순했다.

예를들어 짬뽕이나 짜장이 있다면 둘 다 매운맛 단계를 조절할 수 있는 방식이었다.

이것도 먹고 싶고 저것도 먹고 싶었기에

그냥 고르기 편한 짬짜면을 주문해보았다.

테이블 한켠에는 수저통과 물티슈 냅킨, 오프너가 비치되어 있었고 태블릿 아래쪽에는 양념들이 놓여져 있었다.

기본 상차림은 배달음식집에서 나올만한 단무지,

그리고 자차이(짜사이) 이렇게 2가지가 나온다.

짬짜면이 나온 직 후 찍은 테이블의 모습!

같이 간 형은 지옥1단계 짬짜면을 주문했는데

나는 기본맛으로...

개인적인 나의 입맛으로는 기본맛이 딱 좋았다.

내가 주문한 짬짜면을 가깝게 찍은 모습!!

하나의 그릇에 담긴 짬짜면의 양은 적당한 수준이었다.

먼저 국물이 있는 짬뽕부터 먹어보았다.

짬뽕 베이스 육수는 고기육수로 보였는데 생각보다 느끼함은 없었다.

그렇다고 매운 맛이 강했던 것도 아닌데 의외였다.

면발도 마음에 들었고 국물도 생각보다 맛있었다.

다음은 짜장면을 먹어보았는데

이게 내입맛에 딱 좋았다.

면발도 부드러운데 마치 옛날짜장면을 먹는 듯 한 기분이 들었다.

여기가 좋은게 가격대는 분명 높다고 할 수 있는데

밥이 무한리필이 된다.

셀프바에 밥솥이 있었는데 찍은 줄 알고 집에와서 보니... 안찍었더라는..ㅠㅠ

이거 이거 진짜 맛있었다.

매운 맛을 좋아한다면 짜장면만 주문하고 맵기단계를 높게 해서 먹는게 좋지 않을까 생각들었다.

가장 이상적인 식사는~~

짬뽕 면발을 다 먹고 난 후에

짜장면을 먹은 후 짜장소스에 밥을 비벼놓고 짬뽕국물과 함께 먹으면 배터지게 먹을 수 있었다.

짬짜면은 이렇게 해서 먹으면 되는데 다음에는 짜장면 단독으로 주문해서 먹을 것 같다.

아무래도 짬짜면이 면을 반반해서 주는것이다보니 짜장면 선호하는 나한테는 살짝 아쉬움이 ㅎㅎ

맛있게 싹싹 다 긁어먹었다.

클리어~!

영수증은 아래와 같이~~~!

짬뽕지존 송도점

특징!

1. 평일 점심시간대에 항상 웨이팅이 길게 늘어서는 곳.

2. 메뉴는 생각보다 단순해서 좋았다.

3. 금액대는 살짝 높긴한데 밥이 무한리필되다보니 나쁘지 않았다.

4. 짜장이건 짬뽕이건 맵기 단계를 선택하여 주문할 수 있으니 아주 좋았다.

5. 주문은 테이블 위의 태블릿으로 계산은 계산대에서~~

주차 : 가능(평일 점심시간대 주차하기 어려움..)

주소 : 인천 연수구 하모니로 124 101~103호

전화 : 0507-1314-5161

영업시간 : 매일 10:00 - 23:00 (라스트오더 22:30)

가격 : 짬짜면 12,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