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서울/광진구/광나루로] 전선생가_삼겹+육전+김치국_맛집(호?불호?)

2022. 12. 19일 다녀온 곳~!

1년에 12번을 채 가지 않는 매장을 가면 한 번씩 꼭 들르는 곳.

테크노마트 강변 지하 1층 푸드코트 안에 위치한 전선생가를 또 찾았다.

지난 번엔 깻잎삼겹육전을 아주 만족스럽게 먹었었는데....

진짜 입 천장이 데일 정도로 뜨겁길래 이번엔 깻잎 빠진 일반 육전으로 주문해보았다.

일단 매장 사진!

매장은 개별 매장이 아닌 푸드코트 내에 있는 매장이며

테크노마트 강변을 기준으로 본다면 개별 매장으로 되어 있는 곳이 푸드코트에 있는 식당보다 조금씩 더 비싸기에

밥을 먹으면 결국 푸드코트 내에 있는 식당에 주로 오게 된다는...

메뉴는 전을 기본으로 하지만

점심메뉴로 먹는 것은 삼겹살이 포함되어 있는 전이 가장 많이 팔리더라는~~

다양한 메뉴가 있었고 다른 분들이 가장 많이 주문하는 건

삼겹김치전이었다는거..ㅎㅎ

원산지는 아래와 같았다.

삼겹+육전+김치국을 주문하고 진동벨을 받았으며 음식이 나오기까지 그리 오래 걸리지는 않았다.

주문한 음식을 받아온 직 후에 찍어본 삼겹+육전+김치국의 사진!

8천원이라는 가격에 비해 구성이 알차서 좋았다.

특히 가장 좋았던건 삼겹살이 맛있게 구워져서 나온다는 점!

먼저 김치국.

김치국의 맛은 칼칼한 김치찌개의 맛이다.

맑은 김치국이 아닌 김치찌개에 가까운 형태.

김치찌개처럼 내용물이 많은게 아닌 김치만 들어있어서 찌개라는 표현을 안 쓰는 것 같았다.

공기밥은 꽉꽉 누른 정도의 양은 아니지만 부족함 없는 양이 좋았다.

반찬은 콩나물무침, 쌈무, 양파장아찌, 김치 이렇게 네가지로 구성되어 있었는데

메인 메뉴 자체의 양이 많다보니 반찬에 크게 손이 가지는 않았다.

메인 메뉴인 삼겹살구이와 육전의 모습!

8천원 구성치고 정말 알차다고 생각한다.

육전의 양도 많아서 좋았는데 삼겹살구이는 특히 더 양이 많았다.

맛은 삼겹살의 경우 기름이 쏙 빠진 그렇다고 육즙이 다 날라가지도 않은 아주 잘 구워진 맛이었으며

육전의 경우 여느 고급 육전집에서 먹는 것과 별반 다르지 않은 맛이었다.

가격도 마음에 쏙 들고 구성도 마음에 쏙 들어서 테크노마트강변을 찾을 때는 어김없이 오게 되는 곳이다.

맛있게 잘 먹었다. 클리어~~~

영수증은 아래와 같이~^^

전선생가

특징!

1. 테크노마트 강변 지하1층 푸드코트에 있는 가성비 좋은 곳.

2. 전이 메인인 곳인데 메뉴를 보면 삼겹살이 메인으로 보이는 곳.

3. 점심에 삼겹살은 땡기는데 굽기는 싫을 때 최고인 곳.

4. 가격대비 구성이 알차고 맛도 좋은 곳.

5. 손님 많을 땐 조금 오래 걸리지만 그래도 너무 많이 기다리지는 않는 곳.

주차 : 가능

주소 : 서울 광진구 광나루로56길 85 테크노마트 지하1층 푸드코트 A-29호

전화 : 02-3424-1230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00 (라스트오더 20:30)

가격 : 삼겹+육전+김치국 8,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