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인천/송도국제도시] 공차 트리플스트리트점_조선향미누룽지밀크티_맛집(호?불호?)

2023. 01. 05일 다녀온 곳~!

이번에도 내 입맛에 딱 맞는 조선향미누룽지밀크티로 주문했다.

먼저 트리플스트리트B동 1층에 위치하고 있는

공차 트리플스트리트의 외관 사진을 찍었다.

실내로 들어와서 사진을 찍어보았다.

실내 테이블이 상당히 잘 배치되어 있었고 공간도 넓직하니 좋았다.

주문은 키오스크 한대로 되었는데 손님이 없을때는 모르겠지만...

손님이 몰릴때는 쓸데없이 줄서 있어야 한다는 점은 좀 아쉬웠다.

메뉴는 따로 안찍었고...

주문한 메뉴는 조선향미누룽지밀크티 2잔으로~~~

음료가 나오기까지는 그리 오래 걸리지 않았다.

양은 2잔 모두 완벽하게 딱 동일한 양이었다.

전지점의 맛이 동일한가?

아니면 다를까?

궁금하긴 했다.

그래서 주문한것인데 배달로 주문한게 아니라서 그런지 뭔가 더 진한 맛이 있었다.

최근에 마신 공차 중 가장 내 입맛에 딱 맞는 음료였다.

어른들 입맛에도 정확하게 딱 맞을 것 같으니 꼭 한 번 드셔보시길 추천한다.

강추!!

영수증은 아래와 같이~~~

공차 트리플스트리트점

조선향미누룽지밀크티

주차 : 가능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과학로16번길 33-2 트리플스트리트 B동 1층 132호

전화 : 032-310-9414

영업시간 : 매일 10:30 ~ 22:00

가격 : 조선향미누룽지밀크티 5,3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