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인천/송도국제도시] 버거킹 송도현대아울렛점_와퍼라지세트_맛집(호?불호?)

2023. 01. 05일에 또 다녀온 버거킹 송도현대아울렛점~~

여기는 진짜 딱!! 하나만 변경되면 좋을 것 같은데...

그게 참 아쉽다는....

그것은 바로~~

버거킹 앱에서 송도현대아울렛점 검색 자체가 안된다는 점...

이게 특수매장이라서 그런것인지 무엇때문인지는 모르겠으나...

버거킹앱으로 주문할 수가 없어서 너무너무너무 불편하다는 것 빼고는 만족하는 곳이다.

일단 매장 사진~!

테이블은 버거킹 안쪽에도 있고 밖에도 있으니 자리하나는 넉넉한 매장이라고 할 수 있다.

주문한 와퍼라지세트는 아래와 같이 감튀, 콜라, 와퍼 이렇게 세가지로 구성되어 있었다.

버거킹앱으로 주문은 못해도 쿠폰은 사용할 수 있으니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주문할 수 있었다.

일단 와퍼는 익히 알고 있는 와퍼다.

와퍼주니어와 와퍼의 크기 차이도 익히 알고들 있으실테니~~

큼지막한 와퍼가 참으로 먹음직스러웠다.

그리고 라지세트답게 콜라도 라지~~

와퍼주니어가 아닌 와퍼를 먹을때는 콜라의 사이즈가 큰게 좋다~ㅎㅎ

감튀도 라지였는데 이건 포만감을 늘리기에 딱 좋은 사이즈였다.

바로 튀긴 감튀라 아주 맛있었다.

버거킹은 무조건 회전율이 좋은 곳을 가는게 가장 좋다.

감튀도 바로바로 튀겨주고 버거도 바로바로 만들어주니 말이다.

만약 회전율이 안좋은 버거킹을 가면 눅눅한 감튀가 나온다거나 생각보다 따뜻하지 않은 와퍼를 받기 일쑤이기 때문이다. 송도현대아울렛내에 있는 곳이라 회전율 하나는 끝내주는 곳이다~~

버거킹앱 1월 쿠폰 사용으로 2,500원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영수증은 아래와 같이~~~

버거킹 송도현대프리미엄아울렛

특징!

1. 회전율이 아주 좋은 버거킹.

2. 쓰레기통 쪽 관리 빼놓곤 깔끔한 매장.

3. 아울렛 내에 위치한 특수매장이라서 그런지 버거킹앱으로 주문이 불가.

4. 주문은 무조건 키오스크로~~

5. 테이블이 많아서 좋은 버거킹이다.

주차 : 가능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대로 123

전화 : 070-7462-9975

영업 : 아울렛영업시간 內

가격 : 와퍼라지세트 10,200원